코맨트가 붙으면 글을 삭제 못하나요 ?

선택못해 2 61 0

코맨트가 붙으면 글을 삭제 못하나요 ?

 

코멘트가 댓글을 말하는건가요??

댓글 쓰신분들 지워 주시면 안될까요??

 

이 글 좀 삭제 해주세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샛별 선택못해  회원
51 (51.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2
김두루미  
아직 눈이 적응을 못해서 그런걸로 보이네요
눈에 부담 안주는 모니터는 없죠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앵무새  
1.
블루라이트 기능은 강하게 하면 색이 많이 어색해지기 때문에 중/약까지 해도 괜찮습니다.
블루라이트 기능의 강도에 따라 밝기,명도까지 같이 낮아지는 등 사용자 화면 설정이 무시되기도 하는데
결과적으로 대상을 쉽게 구분하기 어려워질 경우 더 신경써서 보게 되어 피곤해집니다.
지난 번 알려드렸던 모니터 밝기,명암 조절을 통해 적절한 설정값을 찾고
거기서 2,3단계만 내려서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2.
07년도의 모니터라면 CCFL백라이트 탑재 모니터가 맞습니다. LED 쪽이 더 자극적이고 쉽게 피로해집니다.
같은 작은 빛이라도 LED가 더 강하고 더 멀리쏘아주는데 눈에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도 LED 모니터로 바꾸면서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CRT 모니터 -> LCD 에서도 고생했습니다.
그런데, 적응은 하게 되더라구요.

3. 16:9 모니터를 4:3 모니터 처럼 사용하는 식으로 인터넷 창 1개를 전체 화면으로 보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면 하얀 색 비중도 커져서 피로할 겁니다.
좌우로 2개 창으로 나누어서 이용하는 습관도 도움이 될 겁니다. (창 1개만 쓴다면 좌우 절반 한쪽만 사용)

4. 27인치 모니터는 이젠 대형 모니터가 아니죠. 그 정도 책상 크기에 24인치는 적절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다른 모니터도 LED 모니터라 바꿔도 크게 달라지지 않습니다.
덤으로, 책상에 유리는 깔지 마세요,모니터와 주변 조명의 반사로 눈이 피로해지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