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패드 a/s기간

arcticG20 3 258 0

엘리트패드를 2017년 말에 구매해서 잘 사용하다가 최근 좌우방향키가 동시에 입력되는 증상이 생겼습니다.

다행하게도 엘리트패드의 a/s기간이 1년이라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 바로 신청했는데 접수만 2주넘게 걸린다고 하네요...

관련글들을 검색해보면 바로처리되는걸로 나오는데 왜 이런걸까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목성 arcticG20  회원
928 (85.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3
엉뚱 2018-12-31 19:17:58
 사이다!
  해외직구 제품과 국내 정발 제품의 AS 기간 분별때문에 그런거 같네요(해외직구 3개월 /국내 정발 12개월)
엘리트패드 구매영수증도 같이 보내주시면 마소에서 빠르게 업무 처리되는게 도움이 될꺼 같네요 ~
엉뚱  
해외직구 제품과 국내 정발 제품의 AS 기간 분별때문에 그런거 같네요(해외직구 3개월 /국내 정발 12개월)
엘리트패드 구매영수증도 같이 보내주시면 마소에서 빠르게 업무 처리되는게 도움이 될꺼 같네요 ~
arcticG20  
[@엉뚱] 정발이고 구매영수증, 시리얼 모두 제출했는데 거의 1달을 기다리라고 하네요....
엉뚱  
[@arcticG20] 묵직한 엘리트 패드 잡으면 다른 패드는 많이 가벼워서 장난감 같은 느낌에 좀 빨리 받아보고 싶은 감정이해가 됩니다 ㅜㅜ
새로 단장 되거나 새거로 올테니 좀만 기다려보시죠~
그리고 아마도 연말에 as물량이 많아져서 더 오래 기다릴꺼에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