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골드헤드셋 신형 구매했는데 좀 충격적이네요.

허그맨 6 280 0

음질이 생각보다 너무 별로입니다. 진짜 웬만해선 이런 말 안하는데 소름끼치게 구립니다.

유선 이어폰으로 치자면 19000원짜리 그냥 평범한 이어폰 같아요. 너무 답답합니다.

VSS로 가상 7.1 채널을 만든다고 하는데 이것도 별로 좋진 않습니다.

소리를 뭉텅이로 잘라서 공간 배치한 느낌이에요.

점점 퍼져나가면서 주변환경이랑 조화롭게 들려야하는데 그게 아닙니다. 전혀 조화롭지가 않아요.


저음은 너무 부족해서 폭발음이 들리면 맥아리가 없습니다. 우퍼가 없다는게 제일 큰 이유같네요.

우퍼 없어도 씹어먹는 음질은 보여주겠거니 싶었는데 실망만 큽니다. 차라리 QCY T1을 플스에 물려서 쓰고 싶을 정도에요.


플스와 PC 둘 다 사용하는 목적으로 FORCE 3D를 사용하는 중이었습니다. 당시에 5만원정도에 구매했던 헤드셋인데

이건 우퍼도 지원하면서 음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골드헤드셋보다 훨씬 조화로운 사운드를 보여줘요.

마이크도 노이즈 캔슬링이 있다고는 하지만 그 음질은 별로입니다. 시중에 파는 2만원짜리 USB 마이크 사서 쓰는게 나아요.

유일한 장점은 그저 무선이라는 것 밖에는 없네요. 제가 소니를 너무 과대평가했나 봅니다. 이 친구를 어떻게 처분해야할지 고민되네요..


박스도 다 뜯어버렸는데 하.. 아니 음질이 QCY T1 보다 나쁠줄이야.. 헤드셋인데 그래도 ㅠ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목성 허그맨  회원
678 (35.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6
B100DLust  
소니는 음향관련해서 몇몇을제외하고는 그럭저럭인듯합니다....
백사아크  
검색해보니 싸구려도 아닌데 ㅎㄷㄷ
유동골뱅이  
아이고 그제품사시다니;;; 무선이 목적이시면 중국제 usb동글 쓰시는게 나아요
reez  
저도 골드 알아보다가 l600 으로 갔는데 음질 만족중입니다. 종종 리퍼 99불에 올라오니 플스전용 헤드셋중엔 가성비도 꽤 좋아요.
단점은 마이크가 없어요.
게일geil  
소니는 음향회사라 게이밍 헤드폰도 신경써서 만들줄알았는데 생각했던것이랑 다르군요..
허그맨  
[@게일geil] 제가 바로 그런 생각이었는데 받아보고 충격이더라구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