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쇼크4 아날로그 스틱 하도 미끌려서...

초코보 12 360 1

아날로그 스틱 그 가운데 살짝 파이면서 튀어난 부분 

 

거기가 자꾸 미끌려서 미친거 마냥 집에 있는 순간접착제를

 

그 부분 코팅 하듯이 얇게 펴 바르고 말리는 중입니다

 

해보고 안 미끄럽게 되면 다행이고 똑같으면 음....

 

망하게 되는군요.. 암튼 시도중인데 잘 될수 있게 기도좀 해주십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천왕성 초코보  회원
4,494 (83.2%)

게임 하는걸 조아라 하는 즐겜 유저 입니다

    댓글 : 12
쭌박  
말리기엔 이미바르셨군요 아날로그스틱에 고무로끼우는 제품이있을텐데..
초코보  
[@쭌박] 그거 별루던데요?

근데 이미 실패한듯한 삘이 납니다 ㅋㅋㅋ

점점 하얗게 변하고 있어요 ㅋㅋㅋ
냥자택일  
[@초코보] 그거 정품 사셔야해요
저도 조이콘 그립 별로여서 고양이짝퉁 스틱커버 5000원짜리 사보고 2분만에 버렸다가
지인추천으로 고양이발커버 일본정품 (2만원...) 샀는데 이젠 그거 없으면 못씁니다ㅋㅋㅠㅠㅠ 싸구려랑 정품 차이 너무 심해요;;
hess  
건강에 치명적인 제품은 아닌데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방법이네요 ㅠㅠ
초코보  
[@hess] 망했어요 바른부분 엄청 딱닥 해졌고 더 멘들멘들 해져서 미끄럽네요 ㅋ
냥자택일  
오 찾아보니 플스꺼는 1만원대네요 (조이콘은 2만이였는데....)
이렇게 생긴게 정품인데, 네코냥 정품커버는 진짜ㄹㅇ 좋아요. 꼭 사보세요
싸구려랑 정품은 착용방법부터 시작해서 높이, 그립갑등 모든게 다릅니다ㅋㅋㅋ 이 패키지 아니고선 싹다 짝퉁이에여

+ 생각난김에 저도 듀속꺼 사려고 링크 찾아봤어요ㅋㅋ
https://smartstore.naver.com/dawara_japan/products/453557732#revw

초코보  
[@냥자택일] 2처넌 짜리 발바닥 이런거는 미끄럽던데?
이거는 증말로 믿을수 있는 겁니까??
냥자택일  
[@초코보] 네네 ㄹㅇ 장담합니다. 가품은 진짜 개쓰레기입니다. 택배비조차 아까울정도에요;; 고양이모양은 똑같아도 정품은 완전 쫀~~득쫀득해서 아예 미끄러지질않아요

왠지 말투가 광고같지만 제돈주고 산 평범한 구매자에요 ㅋㅋㅋ
냥자택일  
[@냥자택일]

발바닥 재질은 당연히 차원을 달리하고요
짝퉁은 아날로그스틱에 억지로 스틱을 꾸겨넣는방식인데, 정품은 크기가 딱 맞아서 그냥 끼기만 하면됩니다. 한번 꼭 사보세요ㅎㅎ 절대 후회 안하실꺼에요. 발바닥 쫀득거려서 기분도 좋아여
엉뚱  
플스 네코냥 정품으로 듀얼쇼크4용으로 써본사람으로 말씀드릴께요
우선 이쁘고 귀엽고 싸이즈도 딱 맞고 손가락이 안미끄러워서 좋은데요~
아날로그 스틱에 힘을 많이 주는 스타일은 안쓰시는게 좋을꺼에요
제가 주로 FPS게임을 하다보니 ... 급박한 상황이 오면 힘을 좀 주는편인지?
네코냥 커버가 자꾸 옆으로 밀려서 벗겨지게 되더라고요
결국엔 순정상태에서 하게 되네요...
참고로 외국에서는 스틱커버를 좋고 비싸게 파는것들도 있네요
던전앤파이터  
천원짜리 지압봉처럼 오돌토돌하게 나온거 쓰는데 만족스럽던데요 ㄷㄷ
비바유  
컨트롤 프릭 많이 사용합니다 높이에 따른 제품 종류가 많으니 높이나 모양보고 써보세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