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박 엘리트 컨트롤러의 실 사용자분들 있으신가요

Gamaki 6 296 0

엑박 엘리트패드의 패들 교체 가능이라던가 디자인 그리고 좋은 호환성이에서 끌려서 사려고 고민중인데 쓰고 계신 분들 중에 불편했던 점이나 그립감같은 부분 물어보고 싶네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토성 Gamaki  회원
1,936 (93.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6
Tabasco  
실사용은 아니지만 엘리트 패드 이야기는 겜커뮤 쪽에서 많이 보고 들은지라 몇자 남겨봅니다

엘리트 패드는 그냥 패드에 커스텀 마이징이 되는 건데 버튼이 몇개 더있어서 거기에 키 매핑이 가능하고 트리거 락 기능이 추가되서 계속 눌릴 필요가 없습니다. 패드에 프리셋 저장도 가능해서 게임마다 프로파일을 저장해서 쓸 수도 있죠

전체적인 마감 및 재질도 좋은 편이긴 합니다만 그냥 패드와 수명이 같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동일한 사람이 양품 마우스 저가를 쓰던 고가를 쓰던 수명은 비슷하게 쓰이는 것과 같은 경우죠 패드도 소모품이기 때문에 그냥 패드 사듯이 살 주머니 사정이라면 살만하다고 봐요
levine  
좀 무겁고 아날로그 스틱 돌아가는 부분이 갈리지 않는다는 점 빼곤 딱히 큰차이는 못느꼈네요
악마652  
엘리트패드 사용중인데 그립감은 듀얼쇼크보다 좋다고 생각하고 장점이라고 한다면 뒤에 있는 패들 덕분에 손가락이 여유롭다고 해야하나 저는 뒤에있는 패들에 범퍼와 트리거를 지정해놓고 쓰는편인데 그 덕분에 패드를 잡은상태에서 중지와 약지로 바로 누를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물론 다른 키를 맵핑하는것도 가능하구요 사실상 그립감이 궁금하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듀얼쇼크보다 좋다라고 마무리짓겠습니다.
90마일  
엑박360, 듀얼쇼크4, 엘리트패드+브룩 사용중입니다.
엘리트패드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듀얼쇼크가 생각보다 좋다는 느낌이었고, ...듀얼쇼크보다 엘패가 묵직합니다.
후면 추가버튼이 연결하면 게임마다 알아서 키맵핑이 새롭게 되는줄 알았는데 전면 4키였던게 아쉽네요.
위쳐3 pc판인데 트리거 조절해서 짧게하면 스킬이 안나가서 조금...아쉬웠습니다.
캐릭터 움직이는 스틱(?)을 손가락으로 팅기면 진동이 오던데, 진동인지 결함인지 모르겠지만 진동같은게 와서 손맛은 좀 있습니다.(천천히 움직이면 진동이 없네요)
사용법을 몰라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플스랑 피씨랑 매번 30초정도 연결버튼누르고, 유에스비연결하고...조금 같이 쓰기에는 불편한것도 있었습니다.
엘리트패드 쓰고나니까 엑박360패드가 장난감같네요.

브룩연결하니까 윈도우에 엑박악세서리앱에서 인식을 못하네요. 키맵핑은 못해봤지만.. 브룩연결전에 엑박악세서리앱에서 키맵을 쭉보니까 섬세한 설정이 엄청 많아서 대단한 물건이긴 합니다.
그런데 그냥 신경안쓰고 그냥 쓰기에는 브룩에 엘패가 20만원돈정도인데 돈값은 못하는거 같네요.
이래저래 좋은패드이지만 브룩연결해서 안되는것도 많고, 불편한것도 많네요.
엘패만 피씨나 엑박에서 사용하실거면 추천드리고
플쓰랑 피씨겸용이시면 엑패3세대+브룩 조합 추천드립니다.
90마일  
[@90마일] 그립감은 그냥 그렇습니다. 이게 파지법이 검지를 트리거쪽에 놓고 사용했는데 후면패들4개를 동시에 사용할려면 검지중지를 트리거에 놓고 약지, 소지를 후면패들에 사용해야해서 기존에 수십년간 사용하던 파지법이 아니라 후면패들4개 전부 쓰는 파지법내지 그립감은 엄청불편합니다.
그래서 후면패들 4개 연결하고 쓰지도 못하는데 쓸려고하면 손에 거슬리고 해서 꼭 필요한거 1~2개만 달아놓고 사용하면 아주 약간 편리함을 느끼긴하는데 이게 또 돈생각하면 돈이 아까운 편리성인데 후면패들없는 듀속이나 360패드 만지면 또 아쉬운 옵션이며 그립감이라 생각되네요.
일단 후면패들 1~2개 정도까지는 그립감 좋습니다, 제가 쓰기에는 비싼패드일뿐이죠.
90마일  
[@90마일] 마지막으로 스틱이랑 십자키 부분인데 이건 100퍼센트 만족합니다. 자석이라 그런지 촥촥 분해결합되는 맛이 아주 좋고, 3가지있는데 중간꺼랑 작은거 번갈아가면서 씁니다. 큰 교환팁은 불편했네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