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플스 5가 이야기 될 시기인가요?

갑부가되고싶다 16 308 2

플스 4가.. 나온지 얼마나 됬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잘안나는데 그래도 벌써 루머가 퍼지기엔 너무 이른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전 pc 게이머라서 콘솔 시장을 잘 모르기는 하지만 뭔가, 엄청 일찍 나오는거 같네요 엑스박스는 경쟁자로서 어떻게 하려나 그리고 위 는.. 위가 신작을 낼까요 이것도 궁금하네요 여튼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원래 한 이 맘때쯤 나왔나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천왕성 갑부가되고싶다  회원
3,657 (55.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16
물고기종결자  
플스4가 2013년도에 나왔으니까 후속기 나올만하죠
갑부가되고싶다  
[@물고기종결자] 아 그렇게나 됬나요? 플스 4 나온다고 사람들 줄서던데 어제 같은데...
babymind  
벌써 라고 하긴 힘든듯 해요.
5도 예기 나오고 있는지가 적진 않다고 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갑부가되고싶다  
[@babymind] 그렇게 생각하는게 보통인가 보군요 새로 알아갑니다
스카이넷  
7년마다 나온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루머 스팩은 너무 오바 행복회로 돌리는듯... 24기가 램이라니... 타이탄 RTX도 아니고...
갑부가되고싶다  
[@스카이넷] 뭐.. 그렇게 나오면 좋지 않겠습니까
아르르르  
[@갑부가되고싶다] 나오면야 좋은데 그렇게되면 가격이 엄청날테니까요
플3때 생각해보면 용량 큰 모델이 599달러로 지금보다 200달러나 비쌌고
그 실패의 경험때문에 고성능으로 출시하진 않을겁니다
갑부가되고싶다  
[@아르르르] 음.. 그렇군요 고성능이라는 말에만 혹했는데 가격 문제가 있었네요
전호돌  
ps4도나온지 어느정도 지났으니 슬슬 이야기가 돌만하죠
lico  
ps5는 4k 완벽하게 잘 돌아가면 좋겠군요
허공답보  
내년초나 말이라고 하니까 올 연말에 대박 세일 좀 해주세요~~~
AMIDIA  
저 죄송한데 플스6는 언제쯤
일스  
엑박 차세대기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니
경쟁상대 로써 생각안할수가 없지요 ㅎㅎ
Neptune  
이제 나와야 되는 시기가 맞습니다
내년 E3에서 발표될 거 같네요
KLIMT  
플4 산지 6개월 됐는데...ㅜㅜ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ERRORCODE1…  
플5 나오면 바로 ㄱㄱ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