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며칠전 PBO사용중 블루스크린으로 질문을 몇번 올렸는데요

아론 4 115 2

CPU RAM 메인보드를  바꾸고 나서 블루스크린이 발생하고, 문제가 계속 생겨서 해결하고자 여쭙고 

후에 AS 처리를 위하여 택배로 as요청을 했는데요,


CPU와 RAM은 이상이 없다는 말을 들었고요, 메인보드를 보냈는데 오늘 블루스크린의 경우는 확인이 좀어려워서 수리된 동일모델 동일한 달에 제조된 메인보드로 교환 해주시겠다고하네요.


MSI CS이노베이션 AS가 별로 안 좋다고해서 혹시 불량인데도 그냥 괜찮다고 넘어가는건 아닐까했는데, 그래도 교환이라도 받게되어서 굉장히 다행으로 생각되네요..


제발 교환 후에는 이상이 없었으면 합니다 ㅜㅜ

 도움 주셧던분들 감사해요


메인보드를 받아보고도 글 한번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세레스 아론  회원
340 (46.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4
재도리뱅뱅  
제발 양품 걸려라~~~ 응원귤 드립니다. 파이팅~!!!
아론  
[@재도리뱅뱅] 감사합니다.!
똥컴여러대  
교환이라는 엄청난 이야기를 들으셨군요.
cs 욕먹는 이유중 하나 말씀 드릴게요. 백패널 가드나 이런데 흠집이 있으면 as 거부합니다.
그런데 그런 사유때문에 거부당한 유저의 사진을 보고 나서
cs 에서 교환받았는데 심각하게 굴려먹던 보드 같다고 하소연 하는 제품의 사진을 보면
어? 모래판에서 굴리기 시합하다가 온 보드인가 할만큼 수레기 주는 사례가 종종 발생 합니다.

지들이 받을땐 신품급 보드 아니면 꼬투리 잡는데 줄땐 그런 제품의 10배 이상 더럽고 흠집 많은걸 주는...
뭐 물론 서비스 좋다는 업체들도 이런 경우가 종종 있으나 빈도로 따지면 cs가 넘사벽이라
항상 나쁘다는 소리가 돌죠 ;;;

제발 양품 받으시길 빌어드리겠습니다. 저주 아님... ^^;;
아론  
[@똥컴여러대] 제가 보낸게 신품급이긴 했는데 하하
양품이 오길 바래봅니다

후기들을 읽어보니 호달달하네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