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벌크는 주문하면 안되겠습니다.

플래마 8 777 2
지금부터 말하는건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겁니다.
어제 오후 컴퓨터 조립을 하는데 CPU(i7-9700k)가 불량이라 주문한곳(X케이몰)에다 AS를 보낼려고 전화를 하는데 고객님 유통사랑도 대화를 해봐야 한다고 최소 몇주 길면 몇달 이라고 하더군요 이게 말이되나요?
그냥 AS받을 생각말고 새로 사라 이런 소리인데 어이없어서 유통사 전화번호를 알수 있을까요? 라고 물어보니 고객님 ㅋ 그건 고객님이 상관할수없구요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거짓말 안하고 똑같이 말함 웃는거까지 들렸어요 그래서 제가 일단 알겠습니다 라고 끈은뒤 쓰레기통 뒤져보면서 cpu 케이스(X넥스)에 적힌 번호로 전화 했는데 여기서도 어이없음 서비스센터-사무실-서비스센터-하청업체 이렇게 전화를 돌림빵 하더라구요 그리고 책임회피할려는건지 말을 계속 돌려서 말합니다 너무 어이가 없더군요 그리고 처음에는 저희 잘못이니 택배 착불로 보내라고 하셔서 착불로 보내니 오늘 저흰 그런말 한적 없는데요? 이럽니다 진짜 벌크는 사지 마십쇼 여러분 단 몇푼 아낄려고 이지ㄹ을 해야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화성 플래마  회원
132 (32.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8
아이언멘탈  
역시 cpu는 정품....
버디V로비오트  
환불 떄리고 다시 구매하시는게 빠를 겁니다
퀭이잉  
와...몇주에서 몇달... 벌크는 as맞기면 6~7주 정도걸린댔나? 암튼 as받을때 rma로 받아야해서 번거로울수 있다는 정도만 알았는데 이런 경우도 있군요... 정품은 초기불량있어도 교환 빨리해주던거같던데...환불하시고 정품사시는게 좋을 것같네요ㅠㅠㅠ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4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존스턴  
이 정도로 불친절하면 소비자원이나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할 수 있지 않나요?
상담원 태도도 그렇고, 업체 AS 대응 방식도 그렇고..
노란곰  
사용중 고장이 아니고 초기불량이면 환불 가능할걸요. 존스턴님 말대로 고발 및 환불진행하세요
유자유자  
이미 벌크를 산 경우라면 통화시 녹음을 하는 것이 현명하겠네요
아바레스트  
싼데는 다 이유가 있지요
루나아리  
상담원이 정줄을 놓았네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