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체리 mxboard 3.0s 기계식키보드 가격인상 마감

청축,흑축은 품절이고 적축 갈축만 남았습니다.


다나와 최저가 7만원대이니 가격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낮은 받침대를 보완할 높이 조절 받침대도 출시했네요

따로 사면 배송비가 추가 되니 옵션에서 추가하시면 될듯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명왕성 부산사나이  회원
8,521 (70.4%)

1912obj___1041585386.gif

    댓글 : 31
튀김고로케  
이게 그렇게 키감이 좋다는 그 제품인가요 ..
대신 디자인이 호불호가 갈린다는 ( 저는 불호.. )
정보 감사합니다 ~
부산사나이  
[@튀김고로케] 저도 잘 모르는데요;;;
가격이 좋아보여서 올렸습니다...
튀김고로케  
[@부산사나이] 제품자체는 10만원 이상의 키보드급 키감이라고 들었네요
키 레이아웃이랑 디자인 빼곤 완벽하다고 ..
부산사나이  
[@튀김고로케] 그렇군요...
형편상 이리 고가의 키보드는 못쓰다보니ㅠㅠ
무감성충  
[@부산사나이] 체리중에서는 가장 쌉니다.
저같은 경우 머블 탑승해서 체리 은축(스피드) TT X1rgb를 8만원정도에 구매했는데, 사람들이 왜 체리에 환장하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카일쓰다가 이거 쓰니까 와! 하게되더라고요.
원래부터 키를 쎄게 안치는 편이라 더욱 느낀걸지도 모르겠지만요 ㅎㅎ
부산사나이  
[@무감성충] 댓글보니 살 계획도 없었는데 사고 싶군요ㅎㄷㄷ
컴터 업글할 예산이 없어서 g3220 쓰는 입장에서는 ㅠㅠ
무감성충  
[@부산사나이] 저는 키를 진짜 손가락 얹듯이 치는편이라 그냥 적축도 무거웠던걸지도 모릅니다 ㅎㅎ
체리라서가 아니라 은축이 저한테 좋은걸지도 모르죠 ㅋㅋ
사람들은 은축이 너무 가벼워서 문제였다는데, 저한테는 이것도 꽤 힘을 줘서 누를느낌이랄까요 ㅋㅋ
구름타법이 뭔지도 모르는데 그냥 잘 쓰고있습니다.
부산사나이  
[@무감성충] 댓글보니 고급?키보드는 타건이 중요한 것 같네요...
키감이 제법 다른 것 같네요 ㅎㄷㄷ
허스날  
감사합니다 높낮이포함해서 탑승완료했습니다!
부산사나이  
[@허스날]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ㅎ
치바군  
회사에서 쓰고 있습니다만.. 펑션키들이 일반 키들과 다르게 간극이 좁아 가끕 다시 눈으로 확인하게 되네요.
Android2NE…  
[@치바군] 아 그건 좀 불편하겠네요 확실히
부산사나이  
[@치바군] 그런데 이런 키보드를 회사에서 쓰게 해주다니 좋은 회사네요ㅎ
치바군  
[@부산사나이] 적축을 쓰는 중입니다..정말 살살 치고 있습니다.ㅋㅋ

LED 가 없어 그렇게 비싸보이지 않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ㅋㅋㅋㅋ
부산사나이  
[@치바군] 앗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라서 비싸보이지 않는게 장점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사나나지미  
단점
1. esc 키와 f1 키 사이에 있는 체리키
2. 높이 받침대가 없음..
3. 숫자키와 방향키그리고 엔터 사이에 틈이 없어서 익숙해질려면 시간이 필요 함..

장점
위의 모든 장점을 다 씹어먹을정도로 환상적인 키감...
체리MX 축의 느낌을 가장 Basic 하게 담아낸 물건임..
애매한 10만원~15만원때 키보드 살빠에 이거 사는게 훨씬 나을 정도의 키감 및 타건감임..
2019년도 키보드 베스트 탑5 안에 무조건 들어가는 물건...

그냥.. 기계식 키보드 입문자나..체리 MX축을 처음 쓴다는 사람에게 다른거 추천해주지말고
이거 추천하면 이게 체리축 키보드구나 하는 가장 기본중에 기본인 키보드임..
부산사나이  
[@오사나나지미] 단점 2번은 받침대로 해결할 수 있겠네요!
무감성충  
[@부산사나이] 사실 받침대를 세웠다 눞혔다 하는 사람이 있으면 추가 구성품이 있더라도 별로겠죠 ㅎㅎ
부산사나이  
[@무감성충] 그럴때는 받침대를 넣었다가 뺐다가 ㅎ
그런데 키보드를 들고 이동하시는 경우가 많으면 귀찮겠네요...
어찌어찌  
엇! 잇섭이 리뷰했던 그건가? 체리축 가장 저렴한 키보드ㅎㅎ
부산사나이  
[@어찌어찌] 잇섭방송을 잘 안봐서 모르겠네요 ㅠㅠ
어찌어찌  
[@부산사나이] 뽐뿌 댓글보니 테크 유튜버들이 많이 리뷰했더군요. 근데 늦어서 못샀네요 ㅂㄷㅂㄷ
부산사나이  
[@어찌어찌] 저도 고민하다가 놓쳐본적이 있어서 그 마음 공감갑니다ㅠㅠ
나라날라  
으헛!! 종료되었네요. 아쉽워라..
부산사나이  
[@나라날라] 헉 가격 올랐네요 ㅎㄷㄷ
망나니들따라  
이건 할인 안된 가격으로도 가성비 압살 키보드입니다.. 10만원 이하 체리축 키보드에서 이런 퀄리티가 가능한가에 대해 놀라울정도죠.
높이조절은 추가 악세사리가 드디어 나왔씁니다. 따로 구매하시면 배송비 드니까 처음부터 사셔야합니다 ㅠ
부산사나이  
[@망나니들따라] 할인 안된걸로도 가성비인데...
할인들어가면 ㅎㄷㄷ
오사나나지미  
[@부산사나이] 첫출시떄 할인해서 5만 8천 9백원 했습니다. 체리 가방 사은품으로 줬다가 그거 동나서... 장패드 줬을때 저도 구입해서 사용해봤음요..
부산사나이  
[@오사나나지미] 첫출시때 가격이 제일 좋았군요...
youngblood  
흑축 한번 써보고 싶네요. 타건샵에도 없으니..
부산사나이  
[@youngblood] 지방살다보니 타건은 포기입니다ㅎ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