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고추바사삭~ 크라운탈출 ㅠ_ㅠ;

천사소녀채원 12 207 4

홍알홍알알알 굽네 고추바사삭 원래 최애 치킨이기 떄문에 자주시켜먹는데용.~~

 

오랜만에 맛나게 먹고있는데 무엇인가 이상한 물질이 엇 이거슨 뼈의느낌이아닌데.. 씹지않아서다행이죠 .ㅎㅎ

 

봣더니. ㅋㅋㅋ 어디서마니보던.. 바로 져의 어금니 크라운이 탈출을;;;;

 

 금이라 근가 번쩍번쩍하더군요.. 차마사진은못찍고. ㅋㅋㅋ

 

일단 다시 낑겻더니 끼워지더라구요.!! 지금현재는안빠지는데. ㄷㄷㄷ 오전에바루 치과를 가봐야겟네요!!

 

크허 ~~~~ 만약 새로해야한다면 고들플꺼같은데. 바루낑겨서 괜찬을런지~`

 

1906___587817568.jpg
1906___1748405973.jpg
다들 이빨조심하세요~~~~ ㅡ0ㅡ ;; 1906___782512389.gif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슈퍼지구 천사소녀채원  회원
21,448 (10.9%)

출석체크 배움은 끝이 없고 항상 겸손하게 즐거운 퀘존 즐깁시다! 31635733_iIbs4Yky_b181c280e11b4d4f7a56a5

    댓글 : 12
병주형  
크라운 바사삭 ㅜㅜㅜ... 지금은 치과에서 잘 진료 받으시고 계실까요~
천사소녀채원  
[@병주형] 넹 다시붙였습니다 .ㅎㅎㅎ 하루정도 조심하면된다네용~~ @0@~~
광주지역본부  
굽네 바사삭 같이 먹고 싶내요~~
천사소녀채원  
[@광주지역본부] 크허 이빨이 조심해야합니둥 ㅋ또떨어질수도 흐규귝 ㅍ.ㅍ
kjdjr2  
이거 바삭한가요??
호불호가 좀 갈리는 거 같아요 ㅎ
천사소녀채원  
[@kjdjr2] 흠 져눈 바삭보다는 약간 고추매운맛이랄까요 ㅇㅇ아무래도오븐이라 바삭감은 ㅋ이름에비해서 좀떨어지는거같아유 ㅇㅇ
Nevermind  
고추 바사삭 진자 존맛 치킨이져
천사소녀채원  
[@Nevermind] 넹 ㅇㅇㅇ 져는 정말 좋아라합니다용 ^0^
잉여닌겐17호  
육십계를 알기 전까지 제 최애 치킨이군요 ㅎㅎ
천사소녀채원  
[@잉여닌겐17호] 고추바사삭 육십계파는곳이 ㅠ.ㅍ
갓마존  
맛난 거 드시다가 치과갈일이 생기다뉘 치과는 넘나 무서운 곳..
천사소녀채원  
[@갓마존] ㅋㅋㅋㅋ 다행이도 잘넘겻은데요문제는 ㅋㅋ치과가느라출첵안해버린......ㅋㅋㅋㅋ.ㅠ.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