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책상+의자 지름!

갓비디아 32 974 10

465d76161b2afb2bce486be023cdf2d8_1515664
465d76161b2afb2bce486be023cdf2d8_1515664
465d76161b2afb2bce486be023cdf2d8_1515664
465d76161b2afb2bce486be023cdf2d8_1515664
465d76161b2afb2bce486be023cdf2d8_1515664
 

제닉스 책상 장점

1. 상판에 홈이 있어서 벽에 최대한 붙였을때 케이블이 자연스럽게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음

2. 1번과 비슷한 장점이지만 사용자 측에 홈이 있는데 그 부분도 마음에 듬..

3. 프레임이 튼튼함 - 모니터 암 설치했는데 상판 일그러짐 1도 없고 다리 흔들림이나 프레임 비틀림 그런게 전혀~ 없음

4. 헤드셋 거치대 기본 제공 ㅋㅋㅋ

 

제닉스 책상 단점

1. 가격이 비쌈.. 1500 기준 299,000원 근데 제품 자체 원가를 생각하면 비싸다고 생각 되어지는건 맞지만, 마감이나 프레임 완성도 같은 제품 자체를 봤을 때 적당한 가격.. 

 

 

제닉스 의자 장점 단점은 ;;; 장점은 180도 틸팅, 고정 가능하고 푹신한 시트.. 단점은 앉아보니까 목, 요추 부분은 확실히

시디즈나 퍼시스 의자가 더 안정적으로 받쳐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43만원이라는 가격은 너무 부담스러웠구요 ㅠㅠ

 

아무튼 가구는 한번 사면 버릴때 까지 쓰는거라서 만족하면서 잘 쓰는걸로~~~~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토성 뎅뎅  회원
6,017 (0.6%)

CPUAMD 2400G
MBASUS B350M-A
RAMSAMSUNG 4GB * 4
SSDMICRON MX300 275GB
PSUMICRONICS CLASSIC II 500W
CASE3RSYS X500
OSWINDOWS 10 HOME
DSPSAMSUNG S25HG50 144Hz

    댓글 : 32
갓비디아  
[@황금돼야지] 좌식 책상 15000원짜리로 불편하게 쓰면서 손가락 빨면서 버티다가 무리해서 구입했네여 ㅠㅠ
야호친구  
책상 깔끔하네요 ㄷㄷ
갓비디아  
[@야호친구] 화이트라서 그렇게 보이는것 같네용 ㅎㅎ
책상 위는 필요한 물건들 싹~ 다 올려둬서 지저분하지만 책상 자체 디자인은 엄청 깔끔하네요 ㅎㅎ
의자도 밝은 색상을 살걸 그랬나봐여
Carrior  
지름 축하드립니다 멋잇네요
갓비디아  
[@Carrior] 감사합니다~
황금돼야지  
지름 축하드랴요~
갓비디아  
[@황금돼야지] 감사합니다 ㅎㅎ
New

잡채밥

doGpiG 4    35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