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4주차 시작 ................ 몸무게 0키로

하늘먀오 8 104 1

매일 점심시간에 3키로 걷기 

퇴근후 동네 뒷산 오르기 1시간소요

팔굽혀펴기등 기타 운동 약100개

 

근데 몸무게 제로 키로 변화없음

와 넘하는구만 이거  모가 잘못된거지

 

내체중을 못이겨서 조깅은 아직 무리인데 하

 

참고로 원래 군것질등은 잘 안함 오직 점심한끼 저녁 2공기 정도 먹음

블랙커피 약5잔 먹는것 빼곤 거의 안먹음

 

현 몸무게 103.5키로   밥먹으면 105키로  밤굶으면 101키로임

 

일단 기초 체력이 생기는거 같으니 이번달은 꾸준히 걷기에 올인

담달부터 조금씩 조깅시작해봐야지 ㅠ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천왕성 하늘먀오  회원
3,547 (51.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8
밥은묵고자냐  
거의 안먹는다는건 나도모르게 먹는다는거 ㅎㅎ
버디V로비오트  
제가 95에서 지금 72까지 내려 왔습니다만..

방법은 하나 입니다.

하루 한끼 폭식 후 물 커피 제외 모든 음식 섭취 금지
및 미친듯한 칼로리 소모입니다.

최소 한정거장 걸어가고..
(참고로 일본에서 한정거장 거리는 서울 지하철 기준으로 2정거장 정도 됩니다)
이걸 춝은 퇽은 때 마다 총 4회 실시 합니다.

도보 30분까지는 걸어 다니고
하루에 한번 3키로 조깅 5키로 걷기

이렇게 하시면 자동적으로 몸무게 맞춰지고 근육이 생깁니다.

대신 멘탈이 중간에 터질 수도 있... ㅠㅠ
kasinn  
[@버디V로비오트] 제 친구도 하루한끼 다이어트 하더니 살좀 많이 빠졌더라고요 !
체고다징짱  
저는 아침 계란,두부음식, 샐러드 점심 소금간 안된 생선구이 저녁 닭가슴살(소고기), 쌈채소 이렇게 해서 한달동안 8키로 뺏습니다.
현재 몇일이었나 아마 딱 30일 이었던 것 같네요
2주에 한번 정도는 먹고 싶은게 생기면 먹어주고 다음 날 똑같이 식단 했어요.
운동은 매일매일 축구+ 계단 오르기 정도 한 것 같고 탄수화물을 이제 점점 늘려갈 예정이에여
확실히 탄수화물양을 줄이니까 빠지는 것 같기도 하구요?.. 너무 극단적으로 안먹어서 이제 슬슬 늘려서 먹으려구요
로드  
식단조절까지 해야 몸무게 변화가 보입니다. 하지만 그 식단 조절이 제일 힘들지요.
짜파게리  
식단, 운동, "체질" 다 받쳐줘야 하는듯....
68Kg/체지방률28%일때 헬스 시작, 2년지난 현재 76Kg/체지방률 21~22%왔다갔다....
살 빼려고 식단해보고 유산소 해보고 다 해봤는데 그때뿐이더군요. 식단은 독하게 맘먹고 4개월쯤했더니 3Kg빠지네요.
평생 유지할 자신이 도저히 없어서 그냥 포기했더니 한달만에 거짓말같이 다시 돌어오더군요. ㅋㅋ

체지방률 내려간것만 가지고 정신승리하고 그냥 운동만 계속 하고 있습니다.
날 풀린김에 1주일에 20Km 걷기를 하고있긴한데..... 언제까지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귤영감님  
아침 점심을 꼭 챙겨 먹고 저녁을 안먹어야해요

그리고 무작정 걷기보단 산이 좋은게

산에 올라가다보면 안쓰는 근육들을 한번씩 쓰게 되는데

안쓰던 근육들을 활성화 시켜주는게 에너지가 엄청 많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답니다.

물론 무리하면서 안쓰던 근육들을 끌어내는건 신체에 좋지 못하니 조금씩 변형을 주면서 운동해야 합니다.
하늘먀오  
[@귤영감님] 넵 한번 무리하게 운동해서 발목통증으로 실패해서 이번엔 천천히 기초체력 기르면서 하려구요
저녁은 안먹기가 넘힘들어서 ㅠㅠ 맞벌이라 아들내미 저녁 내가 챙겨줘야해서 같이 먹는거도 있고
1일1식은 넘 힘들거 같아요 나이도 있어서 넘 무리한건 피하려구요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