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 행사장에서 레이븐릿지 왕창 뿌렸다는 소문이 ㅜㅜ

귤은사랑입니다 22 449 11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안가도 괜찮아 ^.^ 이러고 있었는데

 

참석자 전원한테 2200G / 2400G 무작위로 줬다는 소문이...

 

 

젠장!!!

 

퀘파고 녀석!! ㅡㅡ

 

 

 

않휘 4개 커뮤니티에 신청했는데 다 떨어지면 어쩔 

 

ㅠ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지구 귤은사랑입니다  회원
1,314 (76.8%)

반가워요~

    댓글 : 22
현르시  
베스트 댓글
  전 2400g받았네요 ㅎㅎ 참석자 전원 2200g 2400g주셨습니다. 케이사존 회원 5명 총 2400g 다뽑았네요!!
귤은사랑입니다  
[@현르시]
베스트 댓글
  으 하나도 안부럽다 안부럽다 부럽다 부럽다 부럽다 으으으으으
ㅋㅋ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스마트  
둘중 무작위 뽑기 준답니다 ㅋㅋ
2400G 이벤트  당첨 되서 다행입니다
귤은사랑입니다  
[@스마트] 퀘파고놈 망치로 후려치면 그만 ㅡㅡ

아닙니다 퀘파고님 위에 문장은 저희 집 개미가 쓴겁니다. 퀘파고님 충성충성
푸딩z  
휴가 쓰고 저도 신청하고 갈껄 그랬습니다.. OTL...
귤은사랑입니다  
[@푸딩z] 오후에도 일반 참여자를 대상으로 행사 한다고 하는데 먹을거 없는 행사겠지만. 뭐...

아 저번엔 개떡같이 하더니 중간이 없어요 중간이 ㅡㅡ
푸딩z  
[@귤은사랑입니다] 저번에 욕먹어서 이번에 제대로 한게 아닐까 합니다 ㅋㅋㅋ
현르시  
전 2400g받았네요 ㅎㅎ 참석자 전원 2200g 2400g주셨습니다. 케이사존 회원 5명 총 2400g 다뽑았네요!!
ThursDay  
[@현르시] 와 대박이였네요 ㄷㄷ
귤은사랑입니다  
[@현르시] 으 하나도 안부럽다 안부럽다 부럽다 부럽다 부럽다 으으으으으
ㅋㅋ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운동부족  
[@현르시] 와 대박!! 축하드립니다!
귤은사랑입니다  
근데 뭐 이미 1600 잘 쓰고 있어서
사실 하나도 배
아프다!!! 아프다!!! 으으 아프다!!! 나도 써보고 싶다!!! 으으
함께군  
와 가신분들 대박이네요.
투코  
엄청 뿌렸네요. 가신분들 부럽습니다~
Choi2705  
와.. 부럽네요 ㅠㅠ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4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잉여인간17호  
2400g 부럽네요 ㅎㅎ
라이젠이라 클래스가 틀리네요 ㄷㄷㄷ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min6940  
크윽.. 일단 연차 쓴다고 가정하고 도전이라도 해볼껄 그랬네요.
대이밴드  
20만원 굳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나이프  
몇명이 참석했길래 전원 다 뿌렸을까요 ㄷㄷ
S4TurN  
부....부럽다....
랄라스윗  
퀘이사존 AMD 만세 !!!!!!!!!!
2400G 가즈아 !!!
Myosotis  
저는 옆동네 추천으로 왔는데, 2200G나왔습니다.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퍄퍄퍄  
와 부럽네요 ㄷㄷ
Kokoro  
흑... 못가는 설움이란 ㅠㅠ 다음엔 꼭 참여해야지!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