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유게시판에 게임/하드웨어 관련 질문 게시물 등록 금지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추워서 깬거는 오랫만이네요 ㅋㅋ

로비오트〆 14 79 4

새벽 4시에 추워서 깨서

지금까지 멍때리다가 춝은 준비를.....


(밖에 눈이라도 내리면 우왕 4년만에 눈본당 ㅋㅋ)

하면서 좋아라고 할텐데...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우주 로비오트〆  회원
258,590 (3.4%)

1912obj___2144752005.gif
1911obj___2120342212.gif
1910obj___303342047.gif
1911obj___821879464.gif
1911obj___1086174565.gif
1911obj___1465804847.gif
러블리너스 계속 유지중! 로켓펀치 흥하자! 빔밤붐! BunGee Vampire 롱롱이 사랑해! 램 박살, 보드 박살, 케이스 박살, 파워 폭발등을 경험한 익스트림 유저입니다.

    댓글 : 14
지구in  
오늘은 저도 자다가 추워서 깼네요. 본격적으로 진짜 겨울 추위가 시작되려나 봅니다.
로비오트〆  
[@지구in] 눈구경 하고 싶어요 ㅠㅠ

펑펑 내려서 쌓인 다음에(주말한정)

등산해서 사진 찍고 싶은데 ㅠㅠ
마법거북  
전 모기때문에 잠을 설쳤네요. 이 시기에 아직도 모기라니....ㄷㄷ
로비오트〆  
[@마법거북] 그 모기는 겨울용모ㄱ....ㅣ...읍읍! ㅎㅎ
천사채원잉☑️  
날씨르르르가툽네유우우웅ㅇ ㅇ
로비오트〆  
[@천사채원잉☑️] 추어!!!!!!!!!!!!!!!!!!!!!!!!!!!


















































탕!
진짜다람쥐  
의외로 외출하면 별로 안춥더라고요.
그런 의미에서 1월에 따뜻한 남쪽으로 여행이나 가야겠어요. ㄷㄷㄷ
로비오트〆  
[@진짜다람쥐] 발바닥이 시린 것은 함정!
Grape147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로비오트〆  
[@Grape147] 쿨럭..쿨럭...

오버 쿨러...ㄱ...

읍읍!
목봉  
추워서 진짜 스마일데이때 지른 온수매트가 이번년도 지른것 중에서 가장 잘 지른듯 싶네요.
추운데 몸 잘 챙기세요
로비오트〆  
[@목봉] 온수메트 좋져~
(비싸서 그렇지 ㅠㅠ)
코노스바☑️  
춥습니다
로비오트〆  
[@코노스바☑️]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