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개봉 8시간만에 화면 절반 먹통 하소연 올린 네티즌

 

평: 제품 하자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무상 수리를 거절한 케이스는 처음 보네요.

 

    불량이 있으면 그자리에서 확인을 해보고 14일이내로 교환할수 있게 교품증을 끊어주는게 당연한데 가면 갈수록 막장이네요.

 

  

 

자세한 본문은 위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슈퍼지구 Carpediem  회원
24,351 (21.4%)

70c92156cd516fd1f35b84d927b43df1_1493638

    댓글 : 23
zzoobi  
저정도면 해줘야될거같은데
블랙리스트에 등록된 사람인가...
Kylver  
[@zzoobi] 그러고보니 X뿌 이용자군요....(...)
소리  
[@Kylver] 흠... X뿌 이용자라면 블랙컨슈머일 가능성도 있겠네요

워낙 그쪽 사이트 이용자 블랙컨슈머 사례를 들은게 많아서 ㅋㅋㅋ
zzoobi  
[@Kylver] 100%라 봅니다....
Andantino  
메뉴얼대로 대응을 하자니 솔직히 기사입장에서도 일방적으로 저 말을 기기만 보고 곧이곧대로 듣기가 힘들터이고...
그렇다고 소비자측이 거짓말을 친다고 할수도 없고 ...참 뭐한 상황이네요
arith  
음... 뭔문제일까요
LMRK  
이게 무슨 대처인지 ㅋㅋㅋㅋㅋ
묵천  
블랙컨슈머라면 모르겠지만 그동안 삼성도 정상적인 불량제품사용자들도 디스시켜버린 전적이 있어서
 굳이 삼성쪽이 맞다고도 할 수가 없군요.
kangend  
음 이번엔 어떨지 궁금하긴하네요.
잉여인간17호  
갤럭시 8도 안되겠군여
메르띠  
히익..
qccssaz  
기사보니 .. 반토막이 블랙..
시플러  
2달정도 지켜봐야겠군요..
투지  
오우.. 근데 떨어트려서 내부액정이 파손된 경우면 사용자가 인지할 수 밖에 없었을 건데..
태권브이v  
외 인상보소
felixbeast  
안타깝네요,,,
wayout  
원가는윗글대로 35 판매가는 100만원 as는없다 후
그래픽은1060  
워.. 불량도 심각하고 태도도 심각하네요 ㅋㅋ
라이드5  
내부액정 파손 삘인데요 뽐뿌면...
노머시  
항상 뽐뿌발로 시작됨
IIMEGII  
삼성 요즘 왜저러지...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돌진군단  
좀더 지켜봐야 겠네요
쪼깐마녀  
항상 피해보는건 소비자죠...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