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걸그룹 라임소다의 김혜림과 전속 모델계약 체결

ABKO 3 576 1

앱코, 걸그룹 라임소다의 김혜림과 전속 모델계약 체결

 

 

서울지방중소기업청 선정 2016년 수출유망기업이자 글로벌 ICT 기업으로 발돋움 중인 주식회사 앱코( 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걸그룹 라임소다의 가수 김혜림과 전속 모델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2017년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 준우승에 빛나는 가수 김혜림은 현재 톡톡튀는 매력의 걸그룹 라임소다 멤버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차후 1년간 앱코의 패드뱅크, 모바일타워 및 키보드 등의 홍보를 담당하게된다.

 



 

 

선생님의 디지털교과서 교육 필수 기자재인 "지능형 태블릿 충전보관함 - 패드뱅크", 그리고 휴대폰을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의 충전에 최적화된 "무인 휴대폰 충전 및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 모바일타워" 모두 김혜림의 신선하고 큐트한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환상의 궁합이 예상된다.

풋사과 같은 매력을 풍기는 김혜림의 패드뱅크 홍보영상을 아래에서 확인해 본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목성 ABKO  회원
4,334 (16.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3
꿀홍삼차  
솔직히 변하는것 하나 없이 걸그룹만 세워놓으며 더 비호감인데... 걸그룹들이 팔아먹는게 뭔지를 생각해 보세요.... 싸구려 유흥은 단순한 소모품입니다.
gulgulgul  
이런 마케팅 없는 것 보다야 낫다 생각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잉여인간17호  
앱코 마케팅은 뭘해도 욕먹네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