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지름

퀘이사존두파 32 483 16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키보드를 하나 더 샀습니다.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이번에는 하얀색입니다.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별 볼일 없어보이는 키보드인데요.

아니, 왜 또 산걸까요?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이번 스위치는 잘 알려지지 않은 네이처 화이트입니다.

RGB LED를 탑재하고 2015년에 등장한 물건인데 기성품에는 그렇게 많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방식은 리니어, 적축과 흑축 사이의 키압을 제공합니다.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그리고 그냥 RGB LED가 나오는 키보드를 하나 사고 싶었어요.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물론 이 보석바 LED에 반해버려서 사버린 이유가 가장 큽니다.

근데 실물보다 사진이 더 예쁘네요.

 

낚인건가...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LED 모드는 몇 가지가 있네요.

버튼을 누르면 파동처럼 퍼지는 방식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그리고 양갈래로 나뉘는 방식이 있습니다.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근데 안쓸거에요.

저소음 적축 키감이 너무 좋아서...

일단 그대로 서랍장으로 들여보냈습니다.

 

 

 

 

 

청축 (클릭) : 더키 DK-9008 샤인

백축 (클릭) : 바밀로 VA108M 커스텀

녹축 (클릭) : 더키 샤인 4 69 파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갈축 (넌클릭) : 엠스톤 SB74 산토리니

회축 (넌클릭) : ???

클리어축 (넌클릭) : 더키 샤인 4

흑축 (리니어) : 맥스틸 블레이드

적축 (리니어) : 더키 샤인 3

은축 (리니어) : 더키 원 711 리미티드 에디션

회축 (리니어) : 바밀로 VA104M

저소음흑축 (리니어) : ???

저소음적축 (리니어) : 바밀로 VA104M 매화 에디션 

네이처 화이트 (리니어) : 더키 원 RGB 화이트

 

이제 두 종류만 모으면 기성품으로 판매되는 스위치는 모두 수집하게 되네요.

근데 나머지 두 개는 잘 팔지 않는다는게 함정...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이건 또 무엇인가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나는 왜 이걸 산 것인가

 

 

 

 


13d62c87754f7640d0246a0cd41eb5a1_1510677

 

이걸 산 이유는... 커밍쑨...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QM 퀘이사존두파  QM
13,336 (33.4%)

a1e23db5408bff09471cc280b4cbf913_1491673

    댓글 : 32
Bi24  
방식은 리니터[->리니어] , 적축과 흑축 사이의 키압을 제공합니다.
(오타인것같습니다! )

남은 두개는 커스텀 가시나요? ㅎㅎ
퀘이사존두파  
[@Bi24] 바밀로에서 커스텀 하나 주문했더니 금액이 상상을 초월해서...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랄라스윗  
키보드가 없어졌다면 제가 털어간겁니다
단지파  
클래식한 느낌이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잉여인간17호  
네이쳐 화이트 처음 보네요.
화이트라 더 탐나네요,
나눔게시판에서 제 나눔귤과 교환하심이??
Chrome  
SLI인가요..!
퀘이사존두파  
[@Chrome]
하루카헤븐  
지름 축하드려요..
네버마인드  
멋있네요
TH화광  
키보드 led가 정말 영롱하네요.
화이트가진리  
LED가 이쁘네요 ㅎ RGB 인데도 흰색은 완전히 흰색 나오나요? 어떤 제품은 흰색이 살짝 붉으스름하게 나와서 안이쁘더라구요.
MinzzAng  
예쁘군요 ㅎㅎ
그나저나 슬라이 브릿지라니
퀘이사존두파  
[@MinzzAng] 고오급 다리죠.
콩이  
스위치끼지 화이트라니 첨 보내요~ 지름 축하합니다.
일렉트언니  
어머 너무 이뻥
풍유운  
지름 축하드립니다~!!
독특한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는 제품이군요.
미니언  
슬라이 커밍순!?
Carrior  
와우.. 축하드립니다!
2G임돠  
두파님 SLI까지 대기중인것인가요....
퀘이사존두파  
[@2G임돠] 추후 해상도를 높일 예정이므로 그만한 성능이 필요하겠죠.
그러게  
키캡은 재질이 뭔가요?
슬라이도 기대해봅니다 ㅋㅋ
퀘이사존두파  
[@그러게] 키캡은 PBT 재질입니다.
달토끼  
샤 슬라이?! 바밀로 저소음적축에 사용하시는 손목 받침대 원목(?) 그거 어디서 구매할수 있나요?
퀘이사존두파  
[@달토끼] 아이오매니아에서 만든 원목 팜레스트인데 지금은 팔지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HOF만  
와!! 커밍쑨이 매우 기대 됩니다 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로머  
지릅 축하드려요 ㅎㅎ
RYAN  
지름 축하드립니다 ㅎㅎ
Tupper  
키보드 많으시네요~~~
종류별로 잘 사신듯!!
YoRHa  
저소음흑축이면... 곧 나올 알루 기성품이 딱이네용
Dokdo  
키보드 색감이 너무 좋네요!
마지막에 저건 뭔가요? ㅎ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메르띠  
오 네이쳐 화이트는 첨들어봤네요 ㄷ
그리고 이걸 다 수집하시다니...
Mamette  
LED 엄청 이쁘네요! 실물보다 사진이 이쁘다니 그건 아쉽....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