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그냥 환불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ayoungin 5 293 4

노트북을 켰더니 로그에서도 그렇고 계속 블루스크린이 뜨네요ㅠㅠ 이젠 참는것도 한계가 온 것 같습니다 환불절차 진행하고 데스크탑으로 넘어가야겠죠...? 뭘 교체했다고는 하는데 윈도우 포맷도 안되있고(저번에 CPU교체할땐 포맷되어왔었고 이번에 보낼때도 포맷 후 진행한다며 데이터 백업해달라고 했었습니다) 드라이버 재설치도 안한 것 같네요 MSI 상담할때 바로바로 해주길래 좋다 싶었는데 이건 아니죠.... 놋북에 200넘게 질렀는데 실사용 3개월도 안되고 계속 AS행이니ㅠㅠ 미치겠네요 산지 6개월정도 됐고 AS만 계속 보낸 것 같은데 환불 되겠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목성 ayoungin  회원
5,340 (67%)

0ccc044b6784d06e29feccf1934c34ad_1511276

    댓글 : 5
DDz1818  
블루스크린이라면 뭐 칩셋이나 램쪽이 불량났나 봅니다. 동일증상 4회, 서로 다른증상 6회였나 환불 규정이 있을 꺼에요. 처리 받을 때마다 접수 기록 꼭 남겨 놓으시구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2점을 획득하였습니다!

RYAN  
에고 잘 해결되시길 빕니다..
메르띠  
위귤드립니다 ㅜ 항상 똑같은 문제로 뵙는 것 같네요 ㄷㄷ
시플러  
위귤드립니다.ㅠ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lamanus  
블루스크린 코드 보면 원인이 대략 나올텐데요. 뭐가 문제라고 안나오던가요? 저는 드라이버 충돌문제가 생겼는데, 터치패드 드라이버 synaptic에서 자꾸 충돌나서... 이건 답이 없더군요 정말.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