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의외의 AS

하나 7 184 2

20f6939c2046f8e78cb1215445ad230b_1512542
20f6939c2046f8e78cb1215445ad230b_1512542
20f6939c2046f8e78cb1215445ad230b_1512542
20f6939c2046f8e78cb1215445ad230b_1512542
 

 

 

 

기존 커세어 제품 유통사이자 사후지원을 담당하던 컴스빌에서

 

컴스빌이 수입만 하고 AS는 CS이노베이션(제이씨현)으로 이관되었죠

 

 

 

평소처럼 K95 키보드를 가지고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있는데

 

오토바이 운전하느라 W 키를 누르고 있다가

 

갑자기 키보드가 먹통이 되어서 내릴수도 멈출수도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컴스빌 홈페이지에 이에대한 해결책이 있어 그대로 적용하니

 

문제가 사라집니다

 

 

다만

 

저녁에 또 이 문제가 생깁니다(토요일)

 

속으로는 이게 30만원에 달하는 가격의 제품에서 생길 문제인가? 싶어

 

그 다다음날 바로 전화하고

 

바로 택배싸서 보냈습니다

 

 

제이씨현 택배AS는 악명이 높습니다

 

내방 AS는 상당히 괜찮다고 하시는분이 많지만

 

지방사는사람은 택배로 AS를 보낼수밖에 없습니다

 

제이씨현은 지방에도 AS 센터가 있긴 하지만

 

지방에선 커세어 제품을 처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의외로 이런 '간헐적 먹통' 증상에 대해 빠르고 명쾌하게 처리를 해줬네요.

 

택배로 출고되었다고 화요일날 문자가 왔는데

 

오늘(수요일) 오후 3시에 바로 집에 도착했습니다

 

제 기가바이트 보드는 그렇게 매몰차게 대하더니

 

이 키보드를 AS하는 과정중에 문자 두통이 끝이고 전화한통도 없어서

 

언제 전화가 오나 하고 있는데 집으로 새제품이 왔네요

 

다만 포장은 매우 부실합니다

 

 

국내 AS를 받으려면 커세어 정품 인증의 표시인 홀로그램 스티커가 있어야 합니다

 

근데 AS를 갔다온 이 키보드에는 그 스티커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문의를 했더니 이 키보드는 한번 접수가 된적이 있기 때문에

 

자기네들이 시리얼 번호를 가지고 있어 추후 AS에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근데 오래걸릴줄 알고 레이저 키보드 새로 산게 너무 맘에 들어서 이 키보드는 팔아야 겠네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세레스 하나  회원
3,564 (71%)

ㅎㅎ

    댓글 : 7
감귤한입만  
A/S는 기사분들에 따라서 복불복이 생기는 부분이 정말 큽니다.
꼭 내방만이 좋은건 아닙니다. 내방이 좋은건 문제 부분을 보여주고 대화를 할수 있기에 어떤면에서는 더 확실한 부분이긴 하죠.
저는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한여름에 메인보드 불량으로 3번 방문 3번 폭탄을 받은적이 있습니다.ㅋ
3~4일동안 시스템 분해 조립했던거 생각해도... 받아온 리퍼제품 조립 하면 뭐가 하나씩 안되던 ㅋ 결국 그때 정떨어져서 시스템을 했지만;;
기사분이 죄송하다면서 정말 완벽하게 확인 했다던 그보드도 내장그래픽 불량이었습니다.
구매자분이 외장 그래픽을 사용안하는데 화면 출력이 안된다고;;
결국 구매하신분은 추가금 내고 상위 새제품으로 받으신 ㅎ
하나  
[@감귤한입만] 맞습니다ㅎㅎ
AS는 케바케가 심하긴 하죠
코끼리  
막줄의 상태가!?
의도치않은 기변.. 축하드립니다..??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하나  
[@코끼리] 어... 다른부분을 축하받게 됬네요?
하나  
이 물건의 중고가를 어떻게 책정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분명 새거는 새건데 AS받고온 새제품이다보니
감귤한입만  
[@하나] 시리얼 부분만 잘 설명하시면 될거 같은데요. 시리얼은 안붙어 있지만 정품 맞다고...ㅎ
우주모함  
그리고 접수만 cs 이노베이션 물건은 아마 컴스빌에서 보내줄겁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