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만으로 키보드뭔지 아시는분있으신가요

sumill 13 166 4

1b00a4a8f2267b46631827d9e55c1c15_1500199
1b00a4a8f2267b46631827d9e55c1c15_1500199
1b00a4a8f2267b46631827d9e55c1c15_1500199
1b00a4a8f2267b46631827d9e55c1c15_1500199
1b00a4a8f2267b46631827d9e55c1c15_1500199 

첫짤과 두번째 짤은 같은 키보드입니다 화질이 구려서 2연속찍었지만 역시 포커스가 나갔네요 ;ㅣ,; 

 

오늘 오버워치 오픈디비전 32강 16강 하는곳에 갔다왔습니다

퀘존에서 이벤트로 받은 텐키리스 키보드 이후 텐키리스에 빠졌지만 일반키보드만큼 텐키리스는 정보도많이없고 뭐가 괜찮은지몰라서

간김에 선수들 사용하는 키보드를 찍어왔습니다 사진속 선수들은 8강진출했고 1부리거도 포함되어있는 초네임벨류팀이라고하 더라구요 그리고 가장많이 텐키리스를 사용하는 팀이길래 한번 슬쩍찍어봤습니다

근데 저는 지금 1시간째 텐키리스 검색하고 창을 넘기고 넘기고해도.... 저모델들이 안보여서요

마지막짤은 라이노스라고 적혀있는데도 안나오더군요 ...,. 혹시 잘아시는분있으시면 답변부탁드려요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지구 sumill  회원
777 (9.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13
CORK 2017-07-16 20:19:02
 사이다!
  1,2 번 사진은 레오폴드 fc750r이 맞는것 같습니다.
f5에 인디케이터 있는것도 그렇고 사진이 흐려서 잘 안보이긴한데 측면각인 모델인것 같습니다.

빨간 하우징은 오존 스트라이크 배틀인것 같네요.
http://shop.danawa.com/pc/?controller=estimateDeal&methods=productInformation&productSeq=4996398

4번쨰 키보드는 로지텍 g310 인듯합니다?
http://shop.danawa.com/pc/?controller=estimateDeal&methods=productInformation&productSeq=3338619

마지막 라이노스는 검색해보니 게임단 이름인듯 합니다.
키보드는 모르겠네요.....
CORK  
베스트 댓글
  1,2 번 사진은 레오폴드 fc750r이 맞는것 같습니다.
f5에 인디케이터 있는것도 그렇고 사진이 흐려서 잘 안보이긴한데 측면각인 모델인것 같습니다.

빨간 하우징은 오존 스트라이크 배틀인것 같네요.
http://shop.danawa.com/pc/?controller=estimateDeal&methods=productInformation&productSeq=4996398

4번쨰 키보드는 로지텍 g310 인듯합니다?
http://shop.danawa.com/pc/?controller=estimateDeal&methods=productInformation&productSeq=3338619

마지막 라이노스는 검색해보니 게임단 이름인듯 합니다.
키보드는 모르겠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2
샤른호르스트  
첫번째 두번째는 파란색 LED불빛으로 보이는 것만 아니면 레오폴드 FC750R 블랙바디, 영문측각 네이비 키캡 제품이랑 닮은 것 같아요
sumill  
[@샤른호르스트] 오 진짜 LED불빛뺴고는 말씀해주신 모델이랑 진짜 비슷해 보이네요 그 흐릿하게 단축기 하나하나 아래쪽에 문자까지 비슷하네요  감사합니다 ㅎ
sumill  
[@샤른호르스트] 레오폴드 텐키리스 위주로 찾아보니 단종된제품중 led 비슷한 부분에서 나는 제품이 있긴한데 전체적으로 다르네요 키캡작업을 한거인가.,.,. 훔
키즈라사  
키캡놀이 하면 솔직히 구분하기가 힘듭니다 ㅠㅠ

일단 덱이랑 더키는 아닌 것 같습니다. 비교해보니..
sumill  
[@키즈라사] 끄죠 ㅠ ... 저도 그래서 아 저 선수분들 유명해져서 방송했음좋겠다 물어보게.. 궁금한거 참기 힘든데;..,.,
sumill  
[@키즈라사] 마치 골프선수들이 클럽 감추는거처럼 키캡놀이 ㅠㅠ.ㅠ
CORK  
1,2 번 사진은 레오폴드 fc750r이 맞는것 같습니다.
f5에 인디케이터 있는것도 그렇고 사진이 흐려서 잘 안보이긴한데 측면각인 모델인것 같습니다.

빨간 하우징은 오존 스트라이크 배틀인것 같네요.
http://shop.danawa.com/pc/?controller=estimateDeal&methods=productInformation&productSeq=4996398

4번쨰 키보드는 로지텍 g310 인듯합니다?
http://shop.danawa.com/pc/?controller=estimateDeal&methods=productInformation&productSeq=3338619

마지막 라이노스는 검색해보니 게임단 이름인듯 합니다.
키보드는 모르겠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sumill  
[@CORK] 와 진짜 님을 사랑하게 될거같아요 스트라이크 배틀도 처음에는 RED LED만 나오길래 비슷한데 아닌가했는데 화이트도 있더군요 그거보니까 흐릿하게보이는 스페이스바쪽 글씨랑 이런게 다 맞아떨어지는게 딱이고
로지텍제품도 홈페이지에서 찾아봤었는데 왜 저 G310은 못봤을까요
1,2번도 말씀해주신거 보고 추가검색하니까 저부분에 LED를 나오게 할수있군요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첸스  
[@CORK] 전문가....
라달  
[@CORK] 와 이정도면 ㅎㅎ 수사대 하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치사키  
마지막은 제스트전자 제품같은데 실제 출시는 하지 않고 라이노스쪽 선수들한테 후원으로 들어간 키보드같네요.
sumill  
[@치사키] 그렇군요 어쩐지.... 라이노스 적혀있어서 제스트전자 겁나찾아봤는데 안보이더라구요 ..
Wishing  
1,2번만 알아봤습니다... 워낙 유명한제품이니까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