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빛샘 심각한가요? 억울해 죽겠습니다.

MonteAlban 12 467 3

IPS 패널 모니터를 이용하다 AS를 맡겼습니다.

 

문제는 해결했는데 빛샘이 심해져서 돌아왔습니다.

 

회사에서도 패널 문제상 어쩔 수 없다고 쌩까고

 

색감이 중요한 디자인 겸용으로 산건데 부들부들하네요.

 

78만원 주고 샀는데 앞으로 저리 써야 한다고? 참나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이 게시물은 퀘이사존님에 의해 2018-01-12 09:17:01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샛별 MonteAlban  회원
81 (81.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12
볼트로이  
이거는..... 불량품 수준이 아닌가요 ;;?
MonteAlban  
[@볼트로이] ㅠㅜ
곰돌이  
제조사가 어디인가요>?.....
B급 패널 사용했거나 아니면 마감 처리 제대로 안한 듯 싶네요
MonteAlban  
[@곰돌이] 뷰소닉입니다.
공식 AS서비스는 제이씨현이요.
상당히 양품이었는데 AS 받고 저 꼴 ㅡㅡ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4점을 획득하였습니다!

곰돌이  
[@MonteAlban] 제..이..씨 ㅎ..ㄷㄷ 거기면 당연한게 맞네요;;
다시 as보내셔야됩니다.. 담에 사실 때는 as괜찮은 곳으로 사세요... 평 찾아보고요.
제가 봤을 때는 마감 제대로 안해논 것 같습니다. ips도 마감 제대로 하면 빛샘 생각보다 없는데 말이죠..
타락천사1  
제조사가 어딘지 궁금해지네요..
MonteAlban  
[@타락천사1] 위에 쓴대로 뷰소닉입니다.
공식 AS서비스는 제이씨현이요.

빛샘 안보일 정도로 상당히 양품이었는데 제이씨현 서비스가 문제였습니다.
타락천사1  
[@MonteAlban] 뷰소닉 AS 수준은 안 그래도 말이 많던데, 역시나 인가 보네요..ㅠ
doGpiG  
이상하네요 저는 사서 빛샘 심해서  바로 반품 하면 그냥 환불해 주던데요.
어디서 사신거고 기간이 얼마나 지난건가요.
MonteAlban  
[@doGpiG] 오픈마켓에서 샀고 작년 5월에 샀어요.
AS 후가 문제..
잉여인간17호  
바로 교품이나 환불 받아야 될거 같네요
겨운  
완벽한 불량이죠.
무조건 교환받으셔야죠.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