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00k 시스템 맞추려고하는데 메인보드 가격이 ㅎㄷㄷ 하네요.

돌아온치명타 8 235 2

시피유도 내년에 안정화 되면 사려고하는데. 메인보드도 감성대비 상위라인은 막시무스 히어로 하고 와이파이버전 2가지가 나왔던데 겁나게비싸네요;; 이렇게 살가치가 있나싶을정도로요.

 

아래로는 20만원대와 30만원대가 하나씩있더군요. 뭘골라야 되나 싶습니다 ㅎㅎ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금성 돌아온치명타  회원
623 (81%)

방갑소

    댓글 : 8
일렉트언니 2017-11-15 21:07:28
 사이다!
  전원부가 튼튼한 라인이

Z370-F
Z370-A

두모델이 전원부가 튼튼한데

가성비로 나온모델이 Z370-A 라인입니다 ㅇㅇ

ASUS PRIME Z370-A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12460505395&cat_id=50003107&frm=NVSCMOD&query=ASUS+PRIME+Z370-A
일렉트언니  
전원부가 튼튼한 라인이

Z370-F 
Z370-A

두모델이 전원부가 튼튼한데

가성비로 나온모델이 Z370-A 라인입니다 ㅇㅇ

ASUS PRIME Z370-A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12460505395&cat_id=50003107&frm=NVSCMOD&query=ASUS+PRIME+Z370-A
돌아온치명타  
[@일렉트언니] 흠...평이 z370-a 프라임이 대체적으로 좋더군요.. 그냥 저걸사야되나 고민입니다.. 히어로 x 막시무스는 너무비싸고 ㅠㅠ
Tabasco  
내년쯤되야 보급형 매인보드 나온다고하니 그때 가봐야 알것 같내요 그런데 8700k이면 지금 보드도 선택할만 할것 같에요 전원부 비롯해서 여러므로 튼실한게 오버에 도움이 될태니깐요
돌아온치명타  
[@Tabasco] 그렇군요. 흠흠..샌디 이후로 간만에 맞추는거라 6~8년 쓰려고하네요. 흐흐.. 근데 메인보드값은 거기서 거기겟죠.. 단종되면 됐지 할인이나 깍진않겟쥬.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과연내가  
8700k 구입하는데 뭐 지금 중고급형 제품 사도 괜찮죠 ㅎㅎ
돌아온치명타  
[@과연내가] 흐.. 근데 초기에 나온 상위라인 보드말고도 혹시 내년에 더좋은 상위라인이 나오기도하나요?
RYAN  
8700K면 Z370 칩셋 가야죠
오버할 일이 있을 줄도 모르는데 ㅎㅎ
돌아온치명타  
[@RYAN] z370칩셋 메인보드 대부분이 오버용인가욤?ㄷㄷ
분류 제목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