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 1700X 조립 했습니다.

hodoal 29 692 7

이저거저 고민되는거 끝이 없겠다 싶어 질렀습니다.

메인보드 고르기가 고민되었는데 특별히 어떤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했다기 보다는

다나와에서 훓어보다 결정 했습니다.

 

134e2d320fea83edd75a4998a0a354ee_1492760 

 

[아직 오픈케이스에 있습니다.]

 

 

134e2d320fea83edd75a4998a0a354ee_1492760 

 

[보드는 MSI B350M 박격포 아틱] 

 

 

 

134e2d320fea83edd75a4998a0a354ee_1492760 

 

[램은 G.SKILL TridentZ RGB Series 16GB (2 x 8GB) 288-Pin DDR4 SDRAM DDR4 3000] 

 

 

 

근데 1700X는 안에서 케이스가 깨져 핀이 휜채 배송 됐더군요. 

박스가 너무 작아서 눌린겁니다.

반품처리 해놓고 잠들었다가 새벽에 화장실 다녀 오는데.... 

자꾸 부품들은 눈에 띄지....   

좀이 쑤셔서  걍 샤프로 휜 핀을 펴서 조립해 버렸습니다. 

이전 CPU보다 핀이 가늘어졌네요.

 

134e2d320fea83edd75a4998a0a354ee_1492760
134e2d320fea83edd75a4998a0a354ee_1492760
134e2d320fea83edd75a4998a0a354ee_1492760
134e2d320fea83edd75a4998a0a354ee_1492760 

 

근데 판매지가 일주일 넘게 연락이 안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지구 hodoal  회원
920 (27.5%)

잘 부탁 드립니다.

    댓글 : 29
달토끼  
헐;; 무슨 CPU를 저렇게 테이프 붙이고 핀 부려지게;;
hodoal  
[@달토끼] 제 말이요.
거의 50만원 하는 제품인데 말입니다.
달토끼  
[@hodoal] 너무 심하네요.
hodoal  
[@달토끼] 그래놓고 일주일째 연락도 없습니다.
고체눈  
ㄷㄷㄷㄷㄷㄷㄷ 핀이 저렇게 휘다니 ㄷㄷㄷㄷ
hodoal  
[@고체눈] 만원짜리 물건도 저렇게는 안보낼겁니다.
나즈나모에  
ㄷㄷㄷㄷㄷㄷ핀이저정도로휘다니
hodoal  
[@나즈나모에] 이상없이 썼으면 좋겠습니다.
나즈나모에  
[@hodoal] 구매한곳이 오픈마켓이든 개인판매자든 저건 소보원 신고각이네요
정의구현 한번 해주셔야죠
LMRK  
뭔 포장을 저따구로...인텔 cpu 도 저렇게는 안보낼텐데..
hodoal  
[@LMRK] 그러게나 말입니다.
PANI  
마냥 기다리지 마시고 구매한 곳에 다시 연락을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찾아가서 교환받거나 환불 받으세요 그렇게 해주지 않는다면 amd 코리아에 문의하시거나 한국소비자원에  피해구제 _ 일반요건으로 신고하세요  신고절차에 대해서는 알아보시구요
한국소비자원 http://www.kca.go.kr/wpge/m_15/ref1200.do
hodoal  
[@PANI] 이상없어서 그냥 쓸까 합니다.
다만 판매자가 전혀 무반응이라는 태도가 괘씸할 뿐입니다.
쿨링포스  
헐... 핀이... 딱 소보원 감이네요.
hodoal  
[@쿨링포스] 판매자는 전화한 통 없습니다.
치즈케잌  
와 이뻐요
hodoal  
[@치즈케잌] 감사합니다.
하드웨어릿지  
헉.. CPU 핀이.. 핀이!!!!!!!! ㅠㅠㅠㅜㅠㅜ
hodoal  
[@하드웨어릿지] 덜덜 떨리는 손으로 펴서 조립은 했습니다.
라플라타  
으헉... 아 포장이 너무 하네요 ㅠ.ㅠ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2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사륜안  
나무 젓가락같이..
근데 조립하셨다는게 저걸로 정상 작동이 된다는 말이신가요?ㄷㄷㄷ
hodoal  
[@사륜안] 샤프로 펴서 조립한겁니다.
심심할때  
포장이 허술해서 핀이 휘어오다니 너무하네요
고대유물  
포장을 어떻게 저따구로하죠??? 세상에나
지름신이왔노니  
저기 판매처 어디인지좀 알려주세요 담부터 피해가게
시플러  
어우.. 위귤드립니다.. 판매자가 너무나 양심이 없군요;;
hodoal  
오늘 교환 받았습니다.
다나와에서 댓글 많이 달리고 추천글이 되니까 쇼핑몰 모니터링에 걸린 모양입니다.
쇼핑몰 운영팀에 어떤식으로든 제재를 당한 눈치였습니다.
집엥간다  
어휴 저런거 받으면 굉장히 짜증날듯 하네요
hodoal  
[@집엥간다] 당근 짜증나죠.
싸기나 합니까. 50만원인데.
조립 계획도 틀어져 버리고, 황당하다가 화가 나죠.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