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으로 경험하는 사운드바 Bless ZIO-S100 SOUNDBAR-US

3ebe71fea03e683002055f7904e7bcba_1510659 

 

 

 

 

1. 제품 스펙

 

 

제품 길이는 약 44cm 정도로 노트북과 사용한다면 노트북에 비해 조금 긴 편이며 컴퓨터 모니터와 사용한다면 모니터 안쪽에 들어오는 사이즈 입니다. 일반적인 모니터 받침에 아래에 두기에 적절한 사이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게는 400g 정도로 크게 무겁지 않아 자유롭게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2. 제품 포장 및 구성품

 

 

 


 


 


 

제품 상자 뒤쪽에는 제품 특징과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제품 측면에는 제품 색상 옵션이 표시되어 있는데 본 제품은 하얀색입니다.

 

 

 

구성품은 사운드바, 사용설명서 그리고 여분의 고무패드 입니다. 고무패드의 경우 쓰다가 닳거나 찢어지는 경우도 있어서 상당히 유용해 보입니다.

 

 

 


 

 

3. 제품 외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우측 부분에는 볼륨 다이얼과 파워 LED, 3.5mm 마이크와 이어폰 단자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자가 전면부분에 위치하기 때문에 다른 이어폰이나 마이크를 사용할 때 편한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Bless ZIO-S100을 뒤집어 보면 고무패드 2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완전 고무라기 보다는 스펀지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 사운드바의 미세한 진동을 효율적으로 막아줄 수 있어 보입니다.


 

 

 

 

S-100 Soundbar-US의 케이블은 3개로 이루어져 있는데 전원용 USB 단자, 그리고 3.5mm 이어폰과 마이크잭입니다.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3.5mm 이어폰과 USB만 연결해도 사운드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를 받치는 받침대 부분은 역 ㄷ자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USB로 전원을 연결할 모습입니다. 파워 부분에 파란 LED가 들어옵니다. 볼륨의 경우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꺼지고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켜지는데 중간에 소리가 나면서 걸리는 지점이 있습니다. 그 지점부터 ON/OFF가 구분됩니다.​

외관 부분에서는 그냥 깔끔함이 느껴진다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4. 사용 & 청음 후기

 

 

컴퓨터에 연결하거나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연결해서 사용해 본 결과 전면 다이얼과 단자로 인해 사용이 편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봅니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 별도의 이어폰과 마이크를 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의 소리의 경우 특별한 점이 없습니다. 가격대가 가격대인지라 크게 뛰어난 음질을 보여주고 있지는 못하며 소리 자체도 작은 편입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스피커가 내장된 모니터나 조금 좋은 노트북 스피커와 비슷한 수준인데 보통의 음역대에서는 큰 문제가 없으나 아주 고음으로 올라가면 음 표현이 자연스럽지가 않습니다. 공간감도 역시 사운드바의 한계때문에 좋지 못합니다. 물론 가격을 고려한다면 나쁘다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5. 장, 단점 및 총평

 

장점

깔끔한 디자인

전면 단자와 다이얼

저렴한 가격(만원대 초반)

 

단점

조금 부족한 사운드

 

Bless ZIO-S100은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사운드바로써 상당한 매력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전면 단자 부분도 상당한 장점입니다. 물론 음질 부분이 아주 뛰어나지는 않으나 저렴한 가격에 스피커 대용의 사운드바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가격적으로 어필을 많이 하기 때문에 충분히 고려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사용기는 블레스정보통신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댓글 : 1
GTXisGooD  
잘봤어요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