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英 스카이스포츠 선정 2017년 랭킹 26위…1위는 메시

英 스카이스포츠 선정 2017년 랭킹(1위~10위) 

1.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2. 해리 케인(토트넘 홋스퍼)
3.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
4.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1.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2. 해리 케인(토트넘 홋스퍼)
3.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
4.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
5. 크리스티안 에릭센(토트넘 홋스퍼)
6. 드라이스 메르텐스(나폴리)
7. 로멜루 루카쿠(맨체스터 유나이티드)
8. 케빈 더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
9. 사울 니게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0.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금성 명짱  회원
368 (1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7
다정했대  
기준이뭘까요? 흠 데헤아가 90~100위권이라..
따뜻한겨울  
손흥민이 26이라니.. 한편으론 대단하네요!
퓨타존  
요즘 손흥민 날라다니네요. ㅎㅎ
거북거북  
메시
Dokdo  
대부분이 공격수란점에서 눈에 보이는 포인트부분에 많은 점수를 준듯 하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4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좀비  
와..손흥민
컴터살꺼야  
26위면 잘했다아 !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