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합탕이 아닌 굴탕

DarkLen 19 153 11

1de119f19a2514e57f7b25ba754b0d21_1512215
굴잘 씻어서 굴을 미친듯이 넣고

청양고추와 소금간만한 굴내음 가득한 굴탕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약간 홍합탕같은 느낌의 국물과 굴이 맛있네요

술안주로 좋을것같지만 술은 매우 안좋아하는고로

1de119f19a2514e57f7b25ba754b0d21_15122151de119f19a2514e57f7b25ba754b0d21_1512215

아프리 콜라를 마셨습니다.... 맛은 그냥 콜라맛이더군요; 뭔가 좀느낌이 다르긴했다만 어쨌든 콜라맛

잘먹었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세레스 DarkLen  회원
2,565 (4.3%)

a4bb5ac591b6a14ec359d9b3d1f23fd6_1489457

    댓글 : 19
패덤  
흐...굴탕 맛있겠내요.. 굴이 땡기는 저녁입니다...
DarkLen  
[@패덤] 개인적으론 홍합탕보다더 맛났어요~
2키로샀더니 처치곤란 ㅎㅎ
하루카헤븐  
맛있겠네요,,,ㅎㅎ
메르띠  
아프리ㅋ이ㅏ
네요 ㅋㅋㅋ
랄라스윗  
굴국밥 한그릇 먹고 싶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맛나보임 !!
네버마인드  
정력음식이죠.. 먹어도 저는 쓸데가 없네요 ㅜ
첸스  
콜라맛 콜라..?
즌서  
외국인 입장에서는 뭐야 ㅅㅂ 저 비싼걸 왜 저렇게 먹지? 하고 놀라겠네요 엌ㅋㅋㅋ
LMRK  
오오~ 저는 오늘 홍합탕 먹엇습니다

이런 콜라도 있군요 어디서파나요? 본적이 없는거같은데...
DarkLen  
[@LMRK] 이마트에서 팔더군요 파리콜라도있던데 그건 집에 병따개가없어서 안샀네요 ㅎㅎ;
LMRK  
[@DarkLen] 오호 다음에 이마트가면 한 번 사봐야겠네요 ㅎ
잉여인간17호  
첨보는 콜라네요 ^^;;
이제 굴국밥의 계절이군요 ㅎㅎ
어도비굿  
아우.. 굴탕 이군요..ㅋㅋ
아우 몸에 좋은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ㅎㅎ
RYAN  
저도 첨보는 콜라네요
아 콜라 땡겨 ㅋㅋㅋ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갓비디아  
처음보는 신기한 콜라!
Tupper  
궁물 색깔봐 맛있겠네요 ^^
크레용팝  
이틀전 굴국밥 오늘 굴무침 요즘 굴 너무 맛있음
잼챔  
저도 굴국  좋아요^^
써바인  
추운날에 굴탕 맛있어 보입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