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지만

설현짱 11 493 6

41a6bdd5a82d5e4daa957afa74405da0_1501819
 

교대역 지나다가 모바일 게임 권력 모델 에이핑크랑 같이 사진찍는게 있어서 친구한테

부탁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얼굴 공개는 부끄러워서 모자이크 처리 ㅎㅎㅎ

자세가 좀 애매한데 이왕 찍을거 의자왕 처럼

진짜 자세 제대로 잡고 에이핑크 옆에서 찍을걸 그랬네요 ㅠㅠ

 

사람들이 이상하게 처다봐서 부끄러워서 대충 찍었는데...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금성 설현짱  회원
345 (11.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11
메르띠  
앗 스파이다!
랄라스윗  
에이핑크랑 사진을 찍다니 
설현이랑 사진도 부탁드립니다~
크레용팝  
오 에이핑크 완전 좋음
terrychoco…  
모자이크 하셔서 무효
용배  
컥.. 이런거 찍기 정말 민망할텐데~ 용기있으시네요!
첸스  
에이...
핑크라니

닉네임에 계신 분이랑도 사진 부탁드립니다
노모자이크로요
로인  
다음 사진도 부탁해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유빌라떼  
에이핑크 팬이시군요?!ㅎㅎㅎ
잉여인간17호  
갓핑크 ㅎㅎ
빼애애애액  
ㅎㅎ
러브홀릭  
에핑쿠는 사랑입니다. ㅎㅎ

KTX

소울 8    72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