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그 결과는

c구름d 23 307 4

 

7d9c5c862d1dc1dea778434a538def22_1492678

 

 

 

 

 

 

중복☆

당첨입니다  

디바를 원했건만 강한여성이 두번이나 나오시다니 ㄷㄷ 


 

7d9c5c862d1dc1dea778434a538def22_1492678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세레스 c구름d  회원
3,362 (57.5%)

    댓글 : 23
메르띠  
메르띠도 없다니. ㄷㄷ
c구름d  
[@메르띠] 디바 세트와 메르시세트를 원했는데
강한여성세트가 왔습니다
메르띠  
[@c구름d]
qccssaz  
무슨 박스에여 ??
c구름d  
[@qccssaz] 지마켓에서 스마트배송으로 물건사면 오버워치박스로 보내주는 이벤트하고있습니다.
아래 카드는 배틀머니에용
qccssaz  
[@c구름d] 아하~ 고맙습니다. 뭔가햇네요 ㅎ
달토끼  
뭔가했는데 카드인가보군요
c구름d  
[@달토끼] 배틀코인 카드입니다
스티커도 있어용 ㅎㅎ
GTX1080tiX…  
박스는큰데 내용물이ㅠㅠ 넘작네용
DarkLen  
[@GTX1080tiX2] 그래선지 저박스에 다른거 추가로 담아서 배송가능하더군요 ㅎㅎ
c구름d  
[@GTX1080tiX2] 박스는 실제로 크진않습니다 1호 사이즈 ㅎ
근데 부피큰거 사면 더 큰 박스에 보내준데요
숑이  
스마트배송 되는거 머라도 사고 싶어지네요ㅎㅎ
c구름d  
[@숑이] 스팸이 싸던데 도전해보세요
LMRK  
헐 똑같은게; ㅜㅜ
ㅓコ글亡  
부럽...
더더더  
와 부럽습니다 ㅎ
고래밥  
우와 저도 스마트배송 얼른 사러 갑니다~얼마 이상 사야되는  조건이 있나요?
모닝글로리  
자리야 임무 대기중..⭐️
라플라타  
헉;;; 위추드려요
이공  
캬 고급시계~
글픽덕후  
자리야 ㄷㄷ
성전사  
재밌는 이벤트네요 ㅋㅋ
mata  
오호..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KTX

소울 8    80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