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프리시즌덕에 치킨먹었네요.

비피 10 149 4

아무래도 프리시즌이라 좀 쉬운것같아오.

20일 내일부터 한국서버 열리고 그러면 빡겜될것같네요.

아고 6시 30분까지 게임하고 생활패턴 완전 망가졌네요 ㅠㅠ

배그 ...ㅠㅠㅠㅠ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세레스 비피  회원
2,827 (21.8%)

2ae1deee1d6b1caaaba6e32de8098a13_1487690

    댓글 : 10
SOJIN  
배그가 배틀그라운드란 게임 말하는건가요
게임은 잘 안하는 편이라..;; 재미에 빠지면 그렇게 되죠 건강도 꼭 챙기세요
비피  
[@SOJIN] ㅎㅎ 배그 하다보면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요
Complex  
어제 배그 하다가 또한번의 치킨 각이였는데 서버가 터지는 바람에........ㅠㅠ
그놈의 서버 문제좀 빨리 해결해줬으면!!!!!!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비피  
[@Complex] 저도 템 좋을때 몇번그래서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ㅠㅠ
YoRHa  
프리시즌이라 스쿼드하면 이상하게 수준이 낮습니다. 저도 어제 5치킨 먹었네요 ㅋㅋ
비피  
[@YoRHa] ㅋㅋㅋ 이럴때 치킨 먹어놔야겠어요
OhLee  
추석때 처음 입문하고 추석내내 배그하고 친구랑 술먹고 피방가서 배그하고
또 퇴근하고 배그하고 하다보니 벌써 150시간 .. 솔로로 치킨좀 묵어서 좋아했는데 프리시즌이라 누적이 안되었네요 ㅋㅋ
비피  
[@OhLee] 헐.. 추석때부터 하셨으면 엄청 달리셨나봐요 ㅎ
제이엠  
확실히 수준이 낮긴합니다. 저도 먹을뻔 했지만 못먹었다는..
비피  
[@제이엠] ㅎㅎ 먹을 기회가 많아져서 이때 많이 먹어놔야겠어요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