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주의] GeforceDay 2017 후기 1부

Mamette 8 181 3

예년과는 달리 이번엔 토요일에 개최된 지포스데이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는 금요일에 개최되서 저는 밤에 들러서 럭키드로우만 구경하다가 왔지요 ㅠㅠ

 

올해에는 토요일에 개최되어 시험이 1주일 좀 넘게 남았지만 아침부터 참석해서 풀로 놀다왔습니다 ㅎㅎ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제일 처음으로 들른 곳은 에브가부스입니다

 

11시 30분쯤 줄섰는데 본관입장줄은 보시다싶이......

 

방향이 오른쪽에서 왼쪽인 이유는 줄이 어찌나 긴지 한바퀴 도신겁니다 저분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여기도 1시간 씩 걸려서 거의 맨 앞으로 도착했네요 ㅎㅎ;;

 

기다리느라 지쳐서 사진도 많이 못찍었네요 ㅠㅠ

 

저기 보이시는 기계안에서 최대 2명까지 들어가 게임을 즐기는건데 이름은 뭐시기 불칸이었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

 

게임은 외계인들의 침략에 총을 갈기는(?) 내용이었습니다

 

저 기계가 막 빙글빙글 돌아서 재밌었습니다 ㅎㅎㅎ

 

라이프는 딱히 없었지만 제한시간이 있었습니다. 공정하쥬? ㅎㅎ

 

2명이서 할 경우 2명 중 점수가 높은 사람에게 에브가 USB메모리를 줍니다!

(혼자서 할 경우엔 500점 이상 노려야합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1시간동안 줄섰더니 배가 고파져서 근처 식당으로 와서 음식 기다리는 동안 사진부터 찍었습니다

 

에브가에서 받은 USB입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구성은 단촐하게 본품!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과 스트랩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래픽카드모양 USB가 유행인가봐요 ㅎㅎ 이쁩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상당히 디테이랗게 묘사되어있습니다 ㅎㅎ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유격이라 해야하나? USB 포트부분이 휘어있달까 각도가 틀어져있어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뒷판에도 세세한 디테일!

 

갑자기 궁금한게 에브가로 발음해야하는지 이브가로 발음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2
 

 

 

여기 검은게 좀 붙어있고 좀 아쉬운 부분도 있긴 합니다만 상당히 디테일이 좋은 예스비입니다!

 

또 하나 아쉬운건 USB 2.0... 3.0을 기대했는데 사알짝 아쉽네요 ㅎㅎ

 

용량은 16GB 입니다!

 

 

 

USB받을 때 저 박스만 주는게 아니라 에브가쇼핑백에 쿠폰하고 부채랑 소개책자도 넣어서 주는데 그건 최하단에서 보여드릴게요

 

 

 

 

 

 

[입장줄]

 

자 보충도 했겠다 밥먹으로 가야지유 ㅎㅎ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잠깐만 AMD?)

 

 

건물입장줄입니다만 장난아니게 깁니다.....

 

저는 밥부터 먹고 다시왔는데도 이만큼 남아있더라구요 ㄷ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줄 서있다가 본 에브가 부스!

 

사진찍은 곳에서 진행중이던 럭키드로우는 이미 끝난것같더라구요 ㅎㅎ

 

게임은 메인스테이지 전까지 계속했던걸로 기억합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시간은 흘러 줄이 이만큼밖에 안남았습니다!

 

여기까지 오는데 1시간 걸린건 비밀.....

 



 

 

[아이노비아 부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아이노비아 부스 가려던참에 주워버렸습니다 허헣...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는 링과 에브가부채가 들어있었습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철권을 플레이해볼 수 있었습니다!

 

패드까지 준비되어있었지만 다들 경품주는 부스를 들리느라 이쪽엔 많이 없던 ㅠ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아무도 건들지않아 CPU한테 뚜까맞아서 레이지모드가 된 상황이네용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거기엔 커수냉PC도 전시되어있었습니다!

 

검은색과 녹색의 조합이 엔비디아를 연상시키죠 ㅎㅎ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아이칠 그래픽카드도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본 사진과는 다르게 메카감성이 녹아나는 그래픽카드라 들고 튈뻔했습니다만 꾸욱 참았네요 하핳...

 

실물로 보세요! 진짜 이뻐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1
 

 

한쪽에서는 열심히 포장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여기서 아이노비아 장패드를 하나 받아왔습니다 ㅎㅎ

 

(그리고 저 부직포가방이 꽤 커서 접어서 제 백팩에 집어넣은건 비밀...)

 

 

 

 

[엘지 부스]

 

특이하게도 그래픽카드제조사가 아닌 엘지가 뜬금없이 등장했더라구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또다시 등장한 라이젠빌런)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

 

 

엘지부스에서는 모니터와 와이러리스 이어폰을 홍보중이었습니다

 

모니터는 WFHD 시네뷰제품인데 중간중간 게임이 끊겨서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

 

근데 왜 또 히오스죠?

 

(저번에 어딘가 다른 행사에서도 엘지는 히오스로 홍보한 적이 있다)

(엘지 마케팅이 유명한데에는 이유가 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옆에서는 도어락비밀번호를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건 CGV영화관람권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다른 부스에 비해서 줄이 굉장히 짧은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엠텍 부스로 옮기려는 도중 에이수스 부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에이수스 부스]

 

(의도한 라임이 아님을 밝힙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6

 

 

코스어분과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서 5시전에 끝나버렸다는....

 

원래 계획으로는 5~6시였나 까지 찍을 수 있었는데 상품이 동났다고 합니다 ㅠㅠ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6

 

 

요게 그 응모권입니다!

 

사실 시기상 이엠텍부스 들른 뒤에 왔었지만 사진을 분류하다보니 이렇게 됬네요 ㅋㅋ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6

 

 

여기도 역시 커수냉시스템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ㅣ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6

 

 

다양한 에이수스 제품들도 눈에 띄는군요!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까지!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6 

 

 

모니터스탠드에 보시면 ROG로고가 레이저로 분사(?)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래서 ROG감성을 외치나봅니다 ㅎㅎ

 

행사가 끝난 뒤 에이수스모니터 가격을 알아보았지만....

(그만 알아보자)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6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6

 

 

그래픽카드도 전시중이었습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6

 

 

커수냉시스템에도 들어와있었죠!

 

저기 보이시나요? 백플레이트에 ROG로고 엠블럼이 박혀있습니다!

(일부러 녹색불 들어올때까지 기다린건 안비밀)

(그냥 운좋게 녹색일때 찍게된건 비밀)


케이스부터 슬리빙케이블까지 시스템전체적으로 검녹간지가 돋보이는 커스터마이징이었습니다 

 

 

 

 

 

[이엠텍 부스]

 

엘지부스 드렀다가 제 기억으론 이엠텍 줄을 섰던거같아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기다리다가 지쳐서 둠 쪽을 봤더니 이런게 있더군요!

 

엄청나게 멋집니다 흐허허허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순간 뒤에 파라솔2개때문에 므시 용용이가 떠오른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이엠텍부스에서는 석궁을 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저는 6점 + 10점을 맞췄으나 후에 날아간 화살이 그냥 떨어지는 바람에 ... ㅠㅠㅠㅠ

 

참가상으로 포카리를 주길래 저는 그걸 타러 줄선거였는데 이브가쇼핑백에 블소쿠폰을 담아주던... ㅠ.ㅠ

 

참으로 아쉬웠습니다... 맨 처음 정중앙을 맞추신분이 1070가져가셨다는데 믿거나 말거나~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행사장엔 포카리시스템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다들 엔비디아에 맞춰서 검녹감성을 외칠때 혼자서 포카리감성을 외치는 이엠텍!

 

1070 슈젯이 하도 포카리로 유명하다보니 커수냉시스템에도 포카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석궁상품도 포카리였죠 ㅋㅋㅋㅋㅋㅋ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이쪽에 좀 더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저기 저 케이스 엄청 특이하지않나여!?? 슬라이딩방식이에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3
 

 

드디어 제가 다음차례가 되었지만....

 

저기 사알짝 보이는 아이스박스에 저를 위한 포카리따윈 존재하지않았습니다 ㅠㅠ

(뭐하러 100분이나 줄을 섰을ㄲ...)

 

 

 

 

 

[갤럭시 부스]

 

3시가 다 되어서야 갤럭시부스를 돌기 시작했습니다 ㅠ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페이스북 팔로우, 유튜브 구독, 카톡플친 추가를 하면 소녀함대? 마우스패드와 발포비타민을 줍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3가지밖에 없다는데 다른 디자인도 있었나봅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저 손은 제 손이 아닙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오잉 저게 모하는 곳인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오잉 이건 또 뭐신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 뭐지이잉!!

 

캐리커쳐이벤트를 하는데 잘그리면 주는건감?!?!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대기중이신 모델분입니다.

 

역광이라 사진이 이쁘게 안나오네요

(실력부족을 역광탓)

 

사실 후보정했어야하는데 귀찮았습니다

 

아 물론 사진은 허락을 받고 촬영했습니다 ㅎㅎㅎㅎ

(인터넷에 올린다고도 했던가....)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다른 사람 작품은 모르겠고 이분의 작품이 상당히 기대가 됬었습니다 ㅋㅋㅋㅋㅋ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그는 바로 레스토랑스였습니다!!!!!

 

유윾시! 딱 레스토랑스의 향기가 났으!!!

 

진행하시던분들도 기대된다고 하시던 작품답구먼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잘생기신분들 모자이크하는거 힘들어유 ㅠㅠ) 

 

 

저 뒤에 갤럭시그래픽카드들도 전시되어있었지만.... 우선 줄 서던게 있으므로 이따가!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제가 그림을 그릴 차례에서는 아까 전 모델분과 교체하신다기에 양해를 구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인터넷에 올린다고는....)

 

예? 왜 이사진만 UHD냐고요? 왜일까요 ㅎㅎㅎㅎㅎ

 

 

실물이 훨 이쁘신데 예쁘게 못 찍어드려서 죄송하네유 ㅠ.ㅠ

 

 

추후에 알게된건데 대학생모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럼 저랑 나이차도 많이 안날텐뎅 헤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그래픽카드 구경하러 왔습니다!

 

제가 그린 그림은 봉인하는걸로....

 

다른사람들에 비해 시간도 짧았고 옆에서 라이젠티샤스 듀오분께서 동영상으로 촬영하셔서 더욱 부담이...

(사실 똥손)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이쪽은 까만 카드들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반대로 이쪽은? 갤럭시답게 흰간지!!!!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보안이 허술하던데 들고 튈걸그랬습니다 흐헣 (농담입니다 죄송합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게임용이 아닌 GT1030 까지 흰간지가 그대로 적용된 모습입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8
 

 

이건 제가 고른 마우스패드인데..... 

 

저는 이걸 고르면서 나눠주시던 분의 얼굴을, 눈을 바라보지 않았습니다

 

 

 

 

 

 

[므시 부스]

 

트프로 유명한 MSI 입니다!

 

트윈프로져에 이어 트리오?트리플? 프로져까지 나와서 둘중에 뭘 말해야할지 헷갈리지만 어쨋든 므시므시한 므시입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9

 

 

사실 갤럭시부스가다가 찍은거긴 한데...

 

쨋든 용용이로 유명한 Lucky 입니다!

 

하지만 용용이가 더 입에 감기므로 용용이라 표현하겠습니다

 

특히나 요놈은 크기가 사람만큼 큼 특용이입니다!

(특>대>중>소용이)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9

 

 

므시에도 므시므시한 커수냉PC가 전시중이었는데요

 

저기 라이젠 심볼이 또오....

 

행사장에 라이젠 티샤스 입고 오신분들 많으시던데 라데온이나 베가티샤스는 안나오나 몰라요 ㅎㅎ

 

암튼 실제로 라이젠이 장착된 시스템이었습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9

 

 

소용이가 요기에!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9

 

 

이사진 초점을 시피유로 잡을걸 왜 수로에다가 포커싱을 맞춰서 ㅠㅠㅠ

 

쨋든 내부도 참 이쁩니다 ㅎㅎ 냉각수색깔이 참 이쁘쥬?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9

 

 

노트북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당

 

저기 빈곳은 딱히 기능이 있는곳은 아니라네요 ㅋㅋㅋ

 

노트북키보드에도 LED가 나오는게 참 이뻤습니당 헤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9

 

 

시스템이 하나 더 전시중이었습니다

 

놀랍게도 SLI중이었다는 사실!!!

 

시퓨 쿨러도 이쁘고 말이쥬 커수냉보다 이쪽이 더 멋있어보였습니다 헤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9

 

 

갤럭시부스 들렀다가 오니까 특용이가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8999
 

 

데스크위로 올라와있더군요 히히히

 

그러고보니 특용이 눈보이는 사진이 없군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일찍 갔었다면 뽑기이벤트로 용용이를 나눠주는 행사를 참여했었겠지만....

 

사람들이 경품주는쪽으로 다 몰려서 저는 못받았네요 ㅠㅠㅠㅠ

 

내년엔 여기말고 좀 큰데서 하거나 선선할때 야외에서 해주면 좋을거같아요.

 

 

 

 

 

[기가바이트 부스]

 

기가바이트에서도 이벤트를 이것저것 했는데 이엠텍갔다오니까 끝나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0

 

 

여기에 손을 넣어서 뽑으면 되는데 제 앞에서 A 가 나왔습니다

 

분명 뽑기전에 A 소진이라 그랬는데..... 참고로 A는 소택마경이었습니다

 

저는 B 받았습니다! 뭐였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뭐였지;;

 

C는 장패드 + 부직포가방인데 이게 더 탐났습니다 ㅋㅋㅋㅋ

 

부직포가방이 엄청 컸거든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0

 

 

네 저는 이거 줄서있던 중에 끝났습니다 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0

 

 

나도 눈앞에서 경품추첨 이벤트의 끝을 보았따!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0

 

 

기가바이트에도 어김없이 커수잰시스템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커수냉은 역시 컴덕의 로망이죠 ㅎㅎ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0

 

 

이건 아마 경품추첨이벤트로 추측됩니다

 

옆에 응모권도 있네용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0
 

 

 

룰렛이벤트도 눈앞에서 끝난.....

 

안녕하세요? 비운의 사나이 Mamette 입니다

 

 

 

 

[웨이코스 부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오오 철권!! 

 

격겜은 잘 못하지만 그래도 킹정도는 쓸 줄 아니까 해볼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까?

 

뭔놈의 줄이 ㅠㅠㅠㅠㅠㅠ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잘하시는 분 만나면 곶통받게 되더군요....

 

사진이 흔들리긴 했으나 저 게임의 내용은 피튀기는 공방전이 아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2P님 죄송합니다)

 

 

 

 

 

[조텍 부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조텍에서는 게임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저 게임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허헣;;

 

암튼 내용은 춤추는거 인터넷에 올려서 투표하고 경품주는거였던걸로 기억합니다

 

행사초반에 사람몰려있었는데 이거때문이었나봐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물론 조텍은 그래픽카드 제조, 유통사이기 때문에 시스템도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아쉽게도 저거 춤추는 게임하시려는거같아서 가까이는 못갔었죠 ㅎㅎ

 

 

 

 

 

[에스티컴퓨터 부스]

 

다음으로 들른곳은 스트콤이라 부르는 에스티콤퓨타입니다

 

저만 스트콤이라 부르나유? ㅎㅎ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스트콤에서 제조, 유통중인 알파 브랜드라는데 저는 처음봤네유 껄껄

 

저기 저 케이스는 여기서 또 보는군요! 색상은 다르지만 비슷한 모델인듯 합니다

 

 

 

 

 

[홀 내부 엔비디아쪽에서 전시한 것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단일카드 커수냉시스템입니다

 

배틀박스라고 된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제가 아는 그 배틀박스이려나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옆에는 듀얼카드 SLI 시스템입니다!!

 

훨씬 멋집니다!!!!!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여기는 제 기억에 안셀 체험존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 저 시퓨쿨러는....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자연스러운 블러처리. 진행요원이신데 얼굴등장 죄송합니다 흐허)

 

 

역시 라이젠! 저 쿨러는 레이스 스파이어!!!

 

제 눈은 틀리지 않았어양 ㅎㅎㅎ

 

진짜 이번행사장에서 라이젠시스템을 정말 많이보는군요 ㅋㅋㅋㅋㅋㅋ

 

라이젠이 그만큼 고성능그래픽카드의 성능을 잘 끌어내나봅니다!

 

엘지부스에서는 I5 박아서 뚝뚝 끊긴다고 진행요원분께서 극딜하시던데!! 비교되는군요 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이 날 라이젠관계자분들도 오셨....)

 

 

 

 

 

 

 

 

 

자 다음으로 메인스테이지로!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1
 

 

가다가 이런걸 줏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주고도 못구하는 호프램 (의 포장패키지) 이라구욧!!

 

기념품으로 라이젠티샤스님과 하나씩 챙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자 이제 진짜 메인스테이지로! 가는 내용은 따로 글을 쓰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부스만 알아볼게요 ㅎㅎ

 

 

 

일단 이날 받아온것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슴당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이엠텍부스에서 나눠준 책자!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계단에서 줏어온 호프램 패키지!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그리고 이건 에브가부채인데....

 

어떻게 접는건지 알아내는데 꼬박 하루가 걸렸습니다....

 

캐리어(가칭) 님께서 알려주셨는데 못알아들은건 비밀 ㅎㅎ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요건 행사끝날 때 나눠준 선풍기임당! 꽤 시원해유 ㅎㅎㅎ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이건 너덜너덜해진 손목에 찬 입장권!

 

 


701091855113c759f72465616be64055_1499002
 

 

그리고 장패드들!

 

 

 

끝까지 기가바이트에서는 뭐 받았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뭐였지

 

 

 

암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태양 Mamette  회원
35,509 (3.7%)

지름욕구 (999.9%)
1cab52b8e0c9bbcee780316d8c3bac85_1504377

    댓글 : 8
퀘이사마도섭풍  
Usb랑 선풍기가 탐나네요
Mamette  
[@퀘이사마도섭풍] USB저거 OTP도 지원해서 젠더하나 산 다음에 요기나게 쓰고있습니다 ㅎㅎ
첸스  
레스토랑스 그림이 ㅋㅋ
Mamette  
[@첸스] 현장에 있던 분들 다 터졌습니다 ㅋㅋㅋㅋ
메르띠  
많이도 받으셨네양 ㅋㅋㅋ
Mamette  
[@메르띠] 못받은게 많습니다 흐허헣
메르띠  
[@Mamette] ㅎㅎ 놓친 경품은 항상 아쉽죠 +_+
심술뽀  
컴퓨터,키보드 다 멋지네요..저도 갔으면 usb라도 받아왓을 텐데요..하여튼 글카는 언제봐도 참 맛있게 생겼네요........
제목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