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참아야 합니까? 아님 화내야 합니까?

itFoYo 15 207 6
G2100 2번째 고장으로 G2000을 받았는데 가격 성능도 차이나는걸 받았는데 사과문 하나 없고 맥스틸 밸크로테이프 케이블타이도 없고.. 저만 이런게 아니더만 G2000으로 교환 해주고 나서 끝입니까? 그리고 G2100 내구성 테스트는 했는지 의심이 가네요. 허루만에 단선된 사람도 있는데.. 내부에선 아직 수정중이라는 답변밖에 없고.. 화가 치밀어오르네요. 더 답답한건 제가 더 이상 할 수 있는게 없다는겁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천왕성 itFoYo  회원
11,393 (79.8%)

컴퓨터에 대해 더 잘 알고자 싶은 마음에 가입한 학생입니다 :)

    댓글 : 15
루도  
맥스틸... 생각보다 품질은 ..썩좋은 평은 못듣네요.. 저번에도 g2100 as 관련해서 한소리 들어는데....
실망이네요.. 맥스틸에 따져서 좋은제품이나 환불 받은셨은면 하네요 ㅜㅜ
g2100에서 g2000교환도 그렇고...우쨰가... 더 늦게 출시한제품 이 물량이 왜 없다는지...
Mamette  
컴웨이도 a/s가 참 말이 많네요
itFoYo  
[@루도] 저번엔 무료로 교환해주던데 재고가 없다고;; 하위제품은 좀 그러네요
루도  
[@itFoYo] 우리나라에서 리콜 엥간하면 안될듯... g2100 다xx 평보면 as 관련 글많은데도..뭐..
이렇다할.. 맥스틸 대응은 없더라구요... 그냥 전화 해달라. 혹은 내부에서 수정? 혹은 as 보내달라..끝...
이무슨... 저두 g5100 제품을 쓰고있습니다만.. 제품자체는 무난한데.. 뭐진동기능이라든지..
귓마개 쪽 불편 해서 거의 쓰지도 않네요...음악 들을떄 한번듣고 새벽에 쓰는정도
itFoYo  
[@루도] 가슴이 턱 막히네요
itFoYo  
[@루도] 답글이 계속 이상하게 달리네요 윗분한테 달려고 한게.. ㅎ
루도  
[@itFoYo] 저두 글쓰는데 뭔가 엉키네요 ㄷㄷㄷ
Mamette  
[@itFoYo] ㅋㅋㅋㅋㅋㅋㅋ 하위제품으로 보내기전에 전화해서 괜찮은지 물어보고 시간걸리더라도 동일제품으로 보내주는 선택지도 제시해야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하위제품도 다른걸 껴주는 식으로 손해보는 기분이 안들게 해야할텐데요
itFoYo  
[@Mamette] 선택지를 주긴 했으나 1달걸리는거 보고 그냥 G2000달라고 했습니다..
라비앙  
화낼만하네요
잘해결되시길
메르띠  
왜 맥스틸이 이 부분에 대해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지.. 원래 AS 후기 괜찮은 곳이었는데...쩝..
마이크론 쪽에서도 예전에 상위급으로 교환한 SSD도 있던 반면 그 후 MX200의 경우는 MX300 하위기종 교환이었죠...
출시전 G3000을 주등가!
qccssaz  
ㅠㅠㅠ 잘해결되셧으면 ..합니다.
카자미군  
화를 내시는게 맞는 것 같네요ㅠㅠ 잘 처리되시길......
RYAN  
잘 해결되시길 빌어요
위귤드리고 갑니다
Never  
저라면 화냅니다 위귤드리고 갑니다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