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덕후 파벌로 본 조선시대 붕당정치

해바라기믿음 11 180 4

6c2ab180c560690e15d3ea1d2ba051bf_1490680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천왕성 해바라기믿음  회원
10,129 (37.6%)

안녕하세요 ! ^^

    댓글 : 11
보살  
건담...너무 방대해서  뭐부터 봐야할지 ㅠ.ㅜ
Tiphreth  
철혈..에휴
이희  
철혈 빼곤 다 챙겨보고 프라모델도 예전에 조금 건들여봤네요. 이정도면 나도 덕후인가!
이타루  
철혈도 보는데 ㅜㅜ,,,
묵천  
일본 전쟁물 메카닉 애니들을 보다보니 비슷한 패턴의 진행에 로봇과 사람만 바꿔넣은거 같은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JOINT  
갓선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께군  
잼있게 만들었네요. ㅎㅎ
까망콤  
탕평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턴A건담 솔직히 건담으로서 재일 구림... 근데 내용은 정말 괜찮은데... 건담으로 수작!
시플러  
ㅋㅋㅋ;;
TLN4  
저는 마음 넓은 소론입니다.
YAME룽다  
서학..슈퍼후미나...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