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사존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미지가 없습니다.
N 브로드웰-E 끝판왕 샀습니다. i7-6950x 영입완료
http://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b_free&wr_id=466466중고거래 구매 후…
Quatorze | 지름 | 12.12
N 블프때 지른게 이제 다 모였군요.
블프때 질렀던 제품이 이제야 다 모였습니다.다이슨 v8 앱솔루트 청소기커세어 ST100 해드셋 거치대ASUS RT-AC68U 공유기이렇게 질렀군…
보스닌자 | 지름 | 12.11 +15
눈뜨니 도착~ 리드텍 1080ti 허리케인...
토요일...전날... 아니... 토요일... 까지의 과음으로...시체놀이를 하다가...눈을 떠보니... 도착 했습니다.리드텍 1080샤 허리케인…
redsakalin | 지름 | 12.11 +38
주말의 지름
나갔다오니 또 택배가 와있습니다.그 와중에 집에서 모시고 있는 고양이에게 공격을 당했군요.상자 안에 또 상자가 있습니다.상자 안에 또 상자 안에…
퀘이사존두파 | 지름 | 12.10 +18
마지막 지름이길.....
오늘 일이있어서 서울갔다가 그동안 사고싶었던지스킬 trident 3866mhz 질렀네요 ㅎㅎ그동안 삼성 시금치를 2993으로 오버해서 썼는데 만…
스큐빠 | 지름 | 12.08 +21
한 주의 마무리 지름
박스가 큰 택배가 왔습니다.무엇이 들어있을지 무척 설레입니다.응?작네?그래도 꽤나 큰 물건입니다.이건 어디에 사용하는 물건인가별건 아니고 더키에…
퀘이사존두파 | 지름 | 12.08 +19
갤탭 A6 외 주변기기들
겁나편하네요태블릿 역시 한대는 있어야합니다노트북도 태블릿 겸용이긴한대...보호필름 케이스 기다린다고 A6 지름인증 이 늦었습니다.한달 9400원…
QuasarLife | 지름 | 12.08 +13
결국 전부 질렀습니다.
처음엔 가벼운 기분이었습니다.i5 4690 gtx970 삼성 850 ssd 120 시소닉 620w파워 msi h97 gaming 보드 ddr3 …
가출한총각 | 지름 | 12.07 +18
[스압, 발퀼주의] 아크릴 자작케이스 첫도전
처음 캐드 만져봤는데 캐드 이틀 잡아본거 치고는 괜찮게 나왔어요...그러나 .. 크흡...ㅜ아크릴 접착재와 순간접착제로 덕지덕지... 마땅한 결…
Siv0 | 튜닝 | 06.08 +71
흐핳 ICEAGE A-2 PLUS WHITE에 오늘온 써멀테이크 riing 팬 달아줬습니다..!
흐하하..!!!!!!!! 너무 이쁘네요.. 개인적으로오.. 여기 너무 굇수분 컴이 많아서 기가 죽지만...개인적으로 이쁜 것 만큼은 뒤지지 않는…
문학작품 | 튜닝 | 05.26 +48
2천원의 행복~ 강화유리 장착했습니다.
기존의 케이스 아크릴은 어둡고 답답합니다.옆판을 때서 유리집으로 가서 문의를 해봤습니다.이거는 몰딩이 케이스 옆면이랑 맞아 떨어질려면 전문업체에…
골드버그 | 튜닝 | 04.06 +25
램프트론 팬컨
이벤트로 수령한 램프트론 팬컨트롤러입니다.팬컨을 필수로 사용하기땜에 어떤 부품보다 좋아하는 제품이죠.채널당 와트가 높아서 한채널에 팬 두개는 넉…
진이파더 | 튜닝 | 03.18 +24
램쿨러 개조기
요놈인데요.. 마초의 거대쿨러로인해 빛을 못봐서.. 개조해주엇습니다..연장이 없어서 ㅎ 생활용품점가서 연장도 구입하구요~간단하게 분해해주고~설치…
런닝맨 | 튜닝 | 03.16 +33
케이스 전면 베젤 도색입니다 !
이번에 시스템을 블랙&화이트 시스템을 준비하면서 기존에 쓰던Nineteen Hundred 케이스가 레드와 그린 포인트만 있어 이쁘지 않을…
코리아기어즈 | 튜닝 | 03.14 +19
보유중인 지름품목 부분 사진....
보유중인 질렀던 품목 몇몇 사진들 올려봅니다...좀 정리를 해야겠지만...스트릭스 같은 경우는 12장 까지 보유했다가 다 팔고 4장 남아있네요.…
민서파 | 튜닝 | 03.05 +36
이젠 퇴물이 되어버린 누추한 데스크탑
구매한지 정확히 2년 2개월 된 제 데스크탑입니다조립식 컴퓨터 1도 모르는 컴알못 상태에서 사서 그런지 튜닝이란 찾아볼수 없는 컴입니다.책상이…
바나나 | 시스템 | 12.10 +20
누드시스템탈출!
모니터를 첨에 대한통운으로 보냈는데 너무커서 배달못해준다고 광주까지 왔다가 다시 서울로 올라가버렸습니다ㅠㅠ 판매처에 연락하니 경동화물택배로 보낸…
신림동의꽃 | 시스템 | 12.09 +28
진짜 제가 처음 조립PC 만들었을때 꼬라지를 보면 ..
(쿨엔조이 활동하던 시절 처음으로 조립PC를 만들었죠)그때 당시 깔끔하게 한다고 열심히 깔끔하게 하고멋도 없는 파란색 LED나 박아두었네요 ㅎㅎ…
볼트로이 | 시스템 | 12.06 +17
생애 첫 조립컴 도착
생애 처음으로 하이마트에서 사는 브랜드컴이 아닌 조립컴을 구매해보네요 ㅠㅠ근데 요런 전체적인건 게시판 시스템 분류가 맞겠죠? 지름으로 해야하나 …
Crampus | 시스템 | 12.05 +34
8700K 시스템 완성입니다
8700K는 오래전에 삿는데 막시 포뮬러 보드가 저번주에 나오는바람에... 주말에 조립했습니다.그래픽카드는 커수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일단 두었습…
퀘이사존센스 | 시스템 | 12.04 +27
안녕하세요 첫 시스템 감상 이미지입니다. ㅎㅎ
가입하여 시감올립니다. 사이트 UI가 어수선 한거 같으면서도...ㅋㅋ (운영자님께 죄송...ㅎㅎ)굉장히 커스터마이징이 잘되어 있는거 같네요. ^…
aliasmaster | 시스템 | 12.03 +19
보초의 첫 선정리
짠~드라곤 볼 모으는 두~세달 동안 유튜브만 졸라 봤는데...대충 따라 해 본 결과입니다.
꾸루꾸꾸 | 시스템 | 12.03 +30
선정리 포기
Sata 선 다 찢어버리고 싶네요....
Gtx3080 | 시스템 | 12.03 +18
이벤트수령했습니다!
올게없는데... 뭐지? 하고 보니까저번에 지스타 활어방송 이벤트당첨된 ROG 임팩트 마우스네요!수령하고 현재는 책장에 모셔져있습니다!제 첫 RO…
Kutori | 기타 | 12.07 +18
MAXTILL G610K 당첨 되었습니다~!
인생 살아오면서 이벤트에 당첨된 것이 이번이 처음이네요 ㅋㅋ!!맥스틸 G610K 갈축을 선물로 받았습니다!!약 170명 중에서 2명 중에 선택…
내컴짱아니야 | 기타 | 12.07 +32
레오폴드 적축 FC750R PD 그라파이트
텐키사용은 첨인데 익숙해지면 좋겠네요.. ㅎㅎ 타건감은 기존에 쓰던 리얼포스 저소음 균등45 가 더 좋긴한데 이거 나름 쫀득한 키감이 또 색다른…
키그누스 | 기타 | 12.06 +21
나눔 장패드 잘 받았습니다!
학교 끝나고 친구와 함께 헬스를 등록하고1시간 30분가량 저녁도 안먹고 하고,집을 가던 도중 택배 알림이 와있길래 보니 벌써메르띠님이 보내주신 …
딩글이 | 기타 | 12.06 +24
나눔받은 딥쿨 장패드입니다~
생기넘치는 파란색~장패드 중에서 가장 멋진 것 같아요딥쿨!돋보이는 점이 세로 길이입니다 보통 장패드가 300mm인 데 비하여 딥쿨 D-PAD는 …
rxvega | 기타 | 12.06 +22
이제서야 올리네요
당첨되서 기뻤는데 퇴근 후 너무 피곤해서 ㅋㅋ 까먹어버렸네요 아버지한테 선물로 드려야겠어요! 퀘이사존 짱!!
보버 | 기타 | 12.04 +22
퀘이사존 이벤트 상품 수령했습니다 ^^
퀘이사존 이벤트 상품 수령했습니다 ^^G610K 키보드가 변신을 거듭해서 RGB 까지 발전하였네요맥스틸에서 알루미늄커버도 나온다고 하니 앞으로 …
해바라기믿음 | 기타 | 12.02 +20
로지텍 G PRO 키보드 지름!!
로지텍 G PRO 키보드 지름한게 오늘 왔네요 ㅎㅎ 지금 이 글도 G PRO로 쓰고있는데 키감이 너무 좋은거같아요ㅠㅠㅠ 로머 G 축 처음써보는데…
Moya | 기타 | 12.01 +37
N 오늘의 야식은 양념닭발입니다
닭발에 파리콜라를 먹었습니다...청양고추가 막 있길레 설마했는데 음~청 맵네요 ㅠ매워서 짱박아 뒀던 민트음료도 꺼내서 마셨습니다~이놈이요~
DarkLen | 음식 | 12.12 +1
주말 외식
오랜만에 샤브샤브 ^^
잼챔 | 음식 | 12.03 +11
처음 마셔보는 음료? 술?
3도짜린데 요구르트 맛이라길래 궁금해서 마셔봣더니밀키스맛 비슷하네요
LMRK | 음식 | 12.02 +18
홍합탕이 아닌 굴탕
굴잘 씻어서 굴을 미친듯이 넣고청양고추와 소금간만한 굴내음 가득한 굴탕을 만들어 먹었습니다~약간 홍합탕같은 느낌의 국물과 굴이 맛있네요술안주로 …
DarkLen | 음식 | 12.02 +19
쭈꾸미 볶음
냉동실에 쭈구미가 있어서 만들었어요
해바라기믿음 | 음식 | 12.01 +17
일용할 양식..
귀가하는 길에 배도 고프고 불금이고 해서 몇가지 구입했습니다. 맥주를 더 늘릴까 하다가 어차피 모자라면 또 나갈거 같아서.. ㅋㅋ
어도비굿 | 음식 | 12.01 +23
펑펑 팡팡 팝콘!
오늘밤 야식은 팝콘팝콘~!영상을 보면서 하루를 마쳐야겠어요
딩글이 | 음식 | 11.30 +5
어제의 점심
일본 갔다온지 얼마 안되어서 또 일본음식점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후쿠오카에서 파는 음식보다 한국에서 파는 일본음식이 …
Complex | 음식 | 11.29 +22
이 시각 **띠 근황
하하 홈마이너스에서 찍은 귀여운 곰돌이를 미리보기용으로 희생하겠습니다 ㅎㅎ너무 비싸요 ㄷㄷ 귀여운데 비싸.. 괴롭다.. 비닐 위로 만져보고 한번…
메르띠 | 방/사무실 | 12.01 +42
제 작업실 입니다.
오늘도 야간 작업이 진행됩니다.요즘 일이 잘 안풀려서 답답했는데, 이벤트도 당첨되고, 회원님들의 축하글에 기운이 납니다.오늘도 열심히 달려봐야겠…
Curry30 | 방/사무실 | 11.21 +36
이벤트로 받은 루티스 K701입니다.
오늘 배송이 왔습니다.최근 GTX1070TI 방송때 받은 제품이죠리뷰가 아닌 만큼 간단하게 개봉기 / 짧은 사용기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내부는…
볼트로이 | 방/사무실 | 11.08 +16
친구에게 받은 다이소 천원짜리 디퓨져
가격이 뭐가 중요합니까...우정이 중요하죠생각보다 향이 잘나서 좋네요칙칙한 남자의 방을 꾸며줄 디퓨져 추가요!!
딩글이 | 방/사무실 | 11.02 +18
집안에서 이것저것 수리 및 수정
이사를 했으나 며칠 넘게 은근히 바쁘네요 -_-;처음에 관리실과 네트워크 연결오류로파악하니까..특정 AP 기기 어댑터케이블에 문제가 있어서 교체…
러브유 | 방/사무실 | 11.01 +7
첫 조립치고 파워 케이블 괜찮게 정리한것 같군요
인생, 첫 컴퓨터 구매 후 조립 어느정도 해봤는데요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것 같네요물론 처음이라 빠르게 조립하지는 못했지만치킨 한마리 가격도 아끼…
딩글이 | 방/사무실 | 10.31 +22
마무리 지을 준비를 하비다.
인테리어필름으로 마무리를 하다가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초짜라 영 어색하네요.
어도비굿 | 방/사무실 | 10.31 +12
친구와 함께하는 배그! + 34UC89G
옆에는 27인치 모니터 S2716DG (친구모니터)입니다.몹시 작아보이네요!배틀그라운드화면인데 공식인지 비공식인지(대기실미지원) 암튼 21:9비…
욜리콩콩 | 방/사무실 | 10.30 +19
그러고보니 저도 후쿠오카!!
모 회원님께서 올리신 사진보고저도 이맘때즈음 일본여행 갔던게 기억나네요저도 유후인을 포함해서 막 노다녔는데이제는 어딜 갔었는지 가물가물... 이…
일렉매냐 | 여행/풍경 | 11.28 +18
후쿠오카 여행 마지막날!
드디어 한국으로 귀국하는 날 사진입니다!!아침에 체크아웃 했는데 저녁 8시 비행기라는........ㅠㅠ할수 없이 호텔에 짐을 잠시 맡겨두고 근처…
Complex | 여행/풍경 | 11.28 +7
후쿠오카 여행 3일차!
3일차에도 엄청 먹었네요 ㅎㅎㅎㅎㅎㅎㅎ우선 유후인 지역으로 넘어가서 온천 한번 쏘시고!!!일본 가정식 파는 식당에서 치킨까스 한접시에 맥주 한잔…
Complex | 여행/풍경 | 11.28 +16
두베 (DUBHE)
온고을 근처 두베라는 카페에 댕기왔어요~오스갤러리를 갈까 하다가 그냥 한적한 동네?! 가자고 했더니어우...실수했습니다 사람 천지대 실패 ㅠㅠ그…
일렉매냐 | 여행/풍경 | 11.28 +16
후쿠오카 여행 2일차!
오로지 먹으러 여행을 갔다온 기분이 드는 2일차 사진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아침 늦게 일어나서 거의 점심 다되었을때 아점(브런치)식으로 먹ㅇ으러간…
Complex | 여행/풍경 | 11.28 +24
후쿠오카 여행 1일차!!!
첫날 후쿠오카 도착후에 호텔에 짐풀고 바로 햄버그 스테이크 흡입하러 달려갔습니다!!!!!한명당 식사비가 약 2만원돈 넘게 나온것은......ㅠㅠ…
Complex | 여행/풍경 | 11.28 +18
오늘 장태산에 다녀왔습니다.
ㅡㅡㅡ 딱 여기까지가 망한사진.... ㅡㅡㅡㅡㅡㅡㅡ(AS 이후로 처음 사진을 찍다보니 설정값을 찾느라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 )오늘 부모님과…
볼트로이 | 여행/풍경 | 11.25 +19
어젯 밤 하늘입니다
네, 평화롭군요.. 여담입니다만 퀘이사존을 둘러보면 볼 수록 지름신이 강림하는 것 같습니다.. ㅜㅜ
LEOD | 여행/풍경 | 11.25 +12
우리 네오입니다~^^
울펜슈타인 2 더 뉴 콜로서스 플레이중인데 와이프가 코골이 하나 봤더니만 이놈 네오가 골고있더군요 ㅎㅎㅎ
검정과부거미 | 반려동물 | 10.29 +17
그루트가 도착했습니닷!!
해즈브로 댄싱 그루트가 하루만에 제게 왔습니다.무릎에 나뭇잎을 누르면 음악과 함께 그루트가 춤을 추네요 ㅎㅎ음악이 짧은게 아쉽긴 하지만 28cm…
잉여인간17호 | 반려동물 | 10.28 +25
길리슈트를 질렀습니다!
안녕하세요!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샘플용으로 산 길리슈트를 보여드립니다페이스북에도 한 번 올린 적이 있었는데 메생이, 시레기, 돌겜의 늪지이끼괴물…
TOmacho | 반려동물 | 10.28 +24
5남매중 요녀석이 제일 이쁘네용
뒷발로 긁는거도 귀여움 ㅋㅋ
일렉트언니 | 반려동물 | 10.24 +7
저희집 겸둥이 입니다~
(그와중에 군대 보급러닝ㅋㅋ)1.5살 정도 됐을때 저희집에 왔어요~ (정확한 나이도 몰라요ㅠ)저희가 5번째 주인데 처음 1~2년은 마음을 완전히…
무땅 | 반려동물 | 10.23 +19
오늘 장례식 치릅니다.
2011년부터 쓴 롤계정...휴가 나온 학교 동기한테 빌려줬다가 죽었네요. 이벤트마다 다 참여해서 한정판 스킨도 많이 얻은건데...하..정말 씁…
가나로모시이 | 반려동물 | 10.22 +22
우리 개냥이들이에요
일렉트언니 | 반려동물 | 10.22 +19
검은 고양이
찌릿... 심쿵사 =,. = 사진이 더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세침한 고양이라 잘 안보여주네요 핳핳
코끼리 | 반려동물 | 10.19 +7
N [앱코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헌혈 참여하였습니다~~
최배달 | 기타 | 12.11 +2
N [앱코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헌혈 단골로서 참여합니닷!!!
vegasworld | 기타 | 12.11 +3
N [앱코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에 동참합니다.]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덕분에 주기 맞춰서 헌혈하고 이쁜 키캡 받겠네요 ㅋㅋ
김치떡국 | 기타 | 12.11 +4
N 올겨울은
따뜻한 핫팩 하나로 시려운 옆꾸리를 달래주렵니다 ㅎㅎㅎㅎㄹ..
양민꾼 | 기타 | 12.11 +8
짬내서 워치페이스 만들었습니다.
새벽에 잠이 안와서 한시간정도 트위치로 방송켜고 만들었네용.엔당시계....ㅋㅋㅋㅋㅋㅋㅋ브금 리퀘스트 받아서 큐 딱 끝나니까 완성됐더라구요.방종하…
MysticCat | 기타 | 12.11 +8
[앱코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안녕하세요.앱코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qccssaz | 기타 | 12.10 +5
다이소 장식품
다이소는 생필품 말고도 특별 시즌에는 장식품 사도 괜찮은것 같네요좌측은 크리스마스 맞아서 나온 듯한 도기 재질 산타 눈사람 (5천원)우측은 할로…
c구름d | 기타 | 12.10 +11
[앱코와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지갑에 넣고다니니 이렇게 되었군요 ㅜ
주상원 | 기타 | 12.09 +4